독일 자동차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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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0년 Nikolaus Otto와 그의 파트너인 Karl Benz가 독자적으로 4행정 내연기관을 개발했을 때 독일은 현대 자동차의 발상지로 지도에 표시되고 독일 자동차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1870년 하반기에 Karl Benz는 자신의 엔진 설계를 실험하기 시작했고 잠시 후 이를 소파에 묶었습니다. 그것은 영원히 현대 자동차의 기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1901년까지 독일은 연간 약 900대의 자동차를 생산했습니다.

미국 경제학자 로버트 A. 브래디(Robert A. Brady)는 1920년대 독일의 합리화 운동을 광범위하게 문서화했으며, 이는 1920년대 독일 산업의 초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에 대한 Bradys의 일반 이론은 독일 자동차 산업에 적용되지만 바이마르 공화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산업의 건강이 악화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을 발전시키려는 독일의 극도의 자제력 때문에 그들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Opel과 독일에서 매우 성공적인 자회사를 갖고 있던 Ford Motor Company를 인수한 General Motors와 같은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1920년대 후반과 1930년대 초반의 대공황을 거치면서 세계 경제가 무너지면서 독일 자동차 산업도 무너졌다. 독일 자동차 역사에 참으로 슬픈 날이었습니다. 대공황이 끝난 후 12개의 독일 자동차 회사만 살아남았습니다. 이 소규모 그룹에는 대공황 이전에 운영되었던 총 86개의 자동차 회사 중 Opel, Fords Cologne 공장 및 Daimler-Benz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독일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인 Dampf Kraft Wagen, Horch, Audi, Wanderer 4곳이 합작 투자하여 Auto Union을 설립했습니다. 이 동맹은 독일이 대공황의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1930년 나치당이 집권했을 때 독일 자동차 산업과 독일 자동차 역사에 중요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나치당이 시행한 자동차 정책은 아돌프 히틀러가 시민들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민의 생활 수준을 높이려는 나치당의 시도의 핵심 부분이라고 아돌프 히틀러가 믿었던 교통 정책이었습니다. 나치는 고속도로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고 동시에 폭스바겐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저렴하지만 튼튼한 국민차를 만들고 설계했습니다.”

오늘날 독일의 자동차 산업은 약 866,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독일 최고의 고용주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국가는 29%의 시장 점유율로 유럽 전체에서 자동차 생산의 가장 큰 비율을 자랑하며, 프랑스(18%), 스페인(13%), 영국(9%)이 그 뒤를 잇습니다. .

현재 자동차 산업을 지배하는 독일의 주요 기업은 BMW, Porsche, VW, Opel(GM 소유), Audi(Volkswagen Group의 일부) 및 Daimler AG입니다. 독일에서는 매년 약 600만 대의 신차가 생산되며 독일 브랜드는 약 480만 대의 자동차를 해외에서 생산합니다. 독일은 세계 2위 자동차 제조사인 일본, 미국과 함께 세계 3위의 자동차 제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