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SUV 하이브리드

2011년 모델에 대해 독일 제조업체는 세 가지 새로운 하이브리드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Audi Q7 하이브리드, Porsche Cayenne S 하이브리드 및 Volkswagen Touareg 하이브리드입니다. BMW는 현재 스타일리시한 X6 SUV에 하이브리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Mercedes-Benz는 현재 ML450 SUV에 하이브리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독일 자동차 회사는 일본과 미국 자동차 회사만큼 미국 시장에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출시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이지 않았지만 이제 그들은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독일 자동차 회사들은 디젤을 선호하는 하이브리드 엔진에 대한 아이디어를 비웃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하이브리드의 성공으로 인해 독일 제조업체는 경쟁을 하게 되었고 그들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엔진을 출시하기 위해 신속하게 노력했습니다.

2011년형 Volkswagen Touareg, Porsche Cayenne 및 Audi Q7에 제공되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엔진은 이러한 유형의 엔진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성능으로 끌어 올립니다. 47마력 전기 모터는 고성능 Audi S4에도 제공되는 333마력 슈퍼차저 V-6 엔진과 짝을 이룹니다. 엔진은 무려 427파운드의 토크를 생성하지만 약 30mpg의 결합 마일리지를 얻어야 합니다.

디젤 및 하이브리드 엔진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은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가 2016년부터 엄격한 미국 연료 표준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엔진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제조업체는 더 연료 효율적인 엔진을 제공하면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독일 자동차 회사들은 또한 더 나은 연료 소비를 위해 디젤-전기 하이브리드 엔진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