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놀라운 언어 "트릭" 최면을 걸고 다른 사람을 통제하기 위해

다음 5분 동안 이중 부정 및 세부 사항 오버로드로 알려진 두 가지 까다로운 언어 기술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그들은 매우 강력하고 일상적인 대화에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이중 거부

이중 부정 또는 이중 부정입니다. 부정적인 것은 현실 세계에 실제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마음이 부정적인 것을 다루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나는 차가 없다”고 말하면 먼저 차를 생각해야 한다. 그러면 그것을 부정하고 제거해야 합니다. 괜찮은?

그래서 고장난 차가 없다고 하면 이제 두 배는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데, 두 가지 이의를 해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나는 당신보다 더 잘 작동하지 않는 차가 있을 수 밖에 없다”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이제 편히 쉬십시오. 방금 일어난 일에 주목하십시오. 이 모든 이중 부정으로 자신을 과부하시키는 방법에 주목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래서 마지막 “지금 진정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오면 다시 나타납니다.

저항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행동에서 혼란스러운 언어의 단지 5초의 예였습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한 패턴이므로 연습하십시오.

화려함

혼란의 다음 패턴은 사람들에게 세부 사항을 과부하시키는 것입니다. 의식은 7+2비트의 정보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즉, 무작위로 5개의 숫자 문자열을 제공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숫자를 기억할 것입니다. 숫자 7개를 주면 어려워진다. 아홉 자리에 이르면 마음속에 간직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이 모든 숫자를 동시에 보유할 수 있으려면 매우 숙련된 정신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실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외워야 할 사실을 잔뜩 주면 결국 정신이 멍해질 것입니다. 그는 더 이상 어떤 사실이 중요하고, 어떤 것을 분석하고, 어떤 것을 버려야 하는지 모릅니다.

의식이 과부하되면 문이 무너지고 모든 것이 더 원활하게 흐르기 시작합니다. 정말 주의 깊게 관찰하는 사람은 잘못된 것을 따를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당신의 무의식적인 제안이 여전히 곁길로 빠져나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합니까?

글쎄, 그것은 단순히 이야기의 형태이거나 정보 상호 작용의 형태입니다. 그들에게 많은 세부 사항을 제공하십시오. 다음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포르쉐를 타고 있는 사촌과 함께 경주를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포르쉐 카레라와는 다른 포르쉐 911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차는 회색, 은색 금속입니다. 아래의 여성, 그녀의 이름은 Eldred입니다. Eldred는 Porsche의 레이싱 드라이버이자 강사입니다. 그녀는 레이싱 프레임이 내장된 Porsche Carerra를 운전합니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메탈릭 그레이 911이 달린 Sasha가 있고 레이싱 카레라가 있는 Eldred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안에 롤 케이지가 있습니다. 이제 7명의 라이더 중 2명뿐입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러한 세부 사항에 이미 과부하가 걸리지 않았다면 당신은 예외적인 사람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가족과 친구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고 이 모든 미친 이름이 등장하기 시작하고 어떤 이름이 누가, 누가 무엇을 말하고 누가 무엇을 하는지 알 수 없을 때를 생각해 보십시오.

중요한 요소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최면 요소가 실제로 작동하기 때문에 그들 사이의 모든 연결을 파악하려고 너무 바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매우 강력한 패턴이기 때문에 이것을 연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