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휠 스페이서를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차량에 맞는 휠 스페이서가 휠과 차량 중앙 사이에 부착됩니다. 맞춤형 휠 스페이서를 사용하면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직접 피팅을 하게 됩니다. 맞춤형 스페이서를 사용하면 도로 간극을 개선할 수 있으며 방향 전환 시 코너링이 더 쉬워집니다. 더 나은 효과를 위해 차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그들은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매우 ‘만들고 모델’입니다.

더 나은 보안 기능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에 더 큰 휠 스페이서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반 사이즈보다 큰 휠과 림을 사용하면 차량의 미관이 높아집니다. 더 나은 노면 접지력과 함께 차량의 균형도 향상됩니다. 맞춤형 스페이서는 차량의 도로 간극을 더 많이 허용합니다.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이 더 안전해집니다. 자동차 제조사와 모델에 매우 특정한 맞춤형 스페이서를 만드는 많은 판매자가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웹 페이지에서 이러한 맞춤형 휠 스페이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차가 인상적입니다.

맞춤형 스페이서를 사용하면 차량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평범해 보이는 자동차가 이 설치로 새로운 모습을 갖게 됩니다. 휠 스페이서는 차량에 장착할 때 휠을 바깥쪽으로 고정합니다. 그것은 차에 강하고 공격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차가 더 남성스러워 보입니다. 이 효과는 스포츠카에서도 두드러진다. 모든 멋진 자동차에는 좋은 휠 스페이서가 있습니다.

차량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휠 스페이서를 도입하면 차량을 더 쉽게 조종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스페이서를 부착하면 차량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바퀴가 나오면 바퀴의 접지력이 높아집니다. 바퀴는 차량에 힘을 주는 차축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자동차가 고속으로 주행하면 자동차가 전복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또한 회전이 더 쉬워지고 차량이 넘어지지 않습니다. 자동차의 균형은 자동차를 고속으로 운전하기 쉽게 만듭니다. 자동차가 코너링을 해야 할 때 대형 휠 스페이서는 다시 휠이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볼트 패턴 변경

휠의 볼트 패턴은 맞춤형 휠 스페이서를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래 허브에는 특수한 볼트 패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페이서를 부착할 때 다른 볼트 패턴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패턴의 변화에 ​​따라 휠의 모양도 바뀝니다. 휠은 중간에 휠 스페이서를 사용하여 허브에 더 단단히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다시 한 번 보안 문제에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