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내 자동차 산업의 손익분기점

2009년 4월 Ford는 정부 지원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고 2년 이내에 수익을 낼 계획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Ford는 지난 2년 동안 Aston Martin, Land Rover 및 Jaguar를 매각함으로써 사업 규모 축소에서 주요 경쟁자인 General Motors를 추월했습니다. 한편 GM은 챕터 11 파산 신청 후 대대적인 구조조정에 들어갔고, GM은 576억 달러를 투자해 일시적으로 미국 정부가 과반수를 소유하게 됐다.

의회 청문회에서 GM 경영진이 계획한 대로 회사는 2011년까지 손익분기점을 넘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47,000명의 일자리를 줄이고 수익성이 없는 5개의 추가 공장을 폐쇄하고 부채를 최소 180억 달러 줄여 비용을 절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시트. 이러한 비용 절감은 미국 자동차 시장이 연간 1,150만 대에서 1,200만 대 사이의 차량 판매로 돌아올 때 회사가 수익성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글로벌 마케팅 정보 서비스 회사인 JD Power and Associates는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손익분기점에 대한 예측을 발표했습니다. JD Power and Associates의 미국 자동차 산업 수석 부사장인 Gary Dilts에 따르면 노동 조합 협약 및 공급업체 계약 재협상과 같은 긴축 조치로 인해 국내 자동차 산업의 손익분기점이 200만대 이상 감소할 것이라고 합니다. Dilts는 2000년과 2009년 사이에 700만 대 이상의 판매 손실을 초래한 자동차 산업의 심각한 쇠퇴로 인해 이러한 하락의 원인을 2010년 예측과 함께 업계의 현재 상황과 비교했습니다. 그 매출 수치는 1750억 달러의 순수익입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고정 비용은 총 비용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제조 공장, 조립 라인 및 차량 건설에 투자된 기술은 고정 비용을 구성하는 항목 중 일부입니다. 고정 비용과 비교할 때 변동 비용은 총 비용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이는 자동차 산업을 높은 운영 레버리지로 인해 위험한 위치에 놓이게 합니다.

영업 레버리지의 정의는 총 비용에 대한 고정 비용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고정 비용이 높을수록 운영 레버리지가 높아집니다. 영업 레버리지가 높은 회사에서는 판매량의 작은 비율 변화가 이익의 큰 비율 변화를 일으킵니다. 판매량의 변화에 ​​대한 수익의 이러한 변동성 또는 민감도는 회사를 위험한 위치에 놓이게 합니다. “더 많은 위험, 더 많은 수익”의 원칙에 따라 수요, 즉 판매량이 높으면 더 많은 이익을 의미합니다.

자동차 산업에서는 고정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경기 침체기에 수요와 판매량이 감소함에 따라 고정 비용을 수익으로 충당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즉, 자동차 회사는 손익분기점을 찾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자동차 회사는 비용, 특히 수익성이없는 시설 폐쇄, 일자리 청산과 같은 고정 비용을 줄이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GM은 수익성이 없는 허머를 중국 회사에 매각했습니다.

자동차 회사는 수익성 있는 차량의 판매량을 늘리고 효과적인 광고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해야 합니다. 판매량을 늘리면 높은 고정비를 충당하고 손익분기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09년 8월 6일, General Motors의 새 사장인 Edward Whitacre Jr.는 GM이 판매되는 차량의 수를 늘릴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위해 경영진은 여러 신차의 시장 출시를 가속화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2008년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Form 10-K의 Ford와 General Motor의 통합 운영 결과를 비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포드(백만)

수익: 146 277

비용 및 경비: 160,949

당기순이익/손실: (14 672)

판매량: 5,532

제너럴 모터스(백만)

수익: 148 979

비용 및 경비: 179,839

당기순이익/손실: (30 860)

판매량: 8,144

이러한 회사의 손익분기점은 위의 수익, 비용 및 거래량 데이터에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나룻배

평균 가격: 146,277 / 5,532 = $ 26,441

지엠

평균 가격: 148,979 / 8.144 = $ 18,293

비용과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Ford는 160,949 / 26,441 = 608만 대의 자동차와 트럭을 판매해야 했습니다. 비용과 경비를 충당하기 위해 General Motors는 179,839 / 18,293 = 983만 대의 자동차와 트럭을 판매해야 했습니다. 추가 판매량 GM과 Ford는 2008년에 손익분기점에 도달해야 했습니다.

나룻배: 6.08 – 5.532 = 0.554백만

일반 이사: 9.83 – 8.144 = 168만 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