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쿠퍼 S와 큰 화면

  • Post category:BMW

영화관에 가는 것은 항상 우리가 겪는 평범한 일상 활동에서 벗어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극장에서 보내는 빠르고 강렬하고 익스트림하고 박력 있는 영화는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무술 전시회를 좋아합니다. 외국 에이전트와 국가에 의해 구현 된 악에 맞서는 영웅을 발로 차고 주먹으로. 항상 모든 것을 잃을 때 좋은 사람이 승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 다른 아드레날린 러시는 자동차 추격 장면에서 나옵니다. 우리가 안도감을 느끼기 위해 팔걸이를 잡아야 하는 영화는 영화 역사상 거의 없습니다. ~ 안에불릿고 스티브 맥퀸(Steve McQueen)이 주연을 맡은 그는 머스탱을 타고 샌프란시스코를 한 바퀴 도는 바람에 우리를 현기증이 나고 요란한 소리를 듣게 될지도 모른다는 겁을 줄 것입니다. 진 해크만 프랑스어 연결 그는 적대자를 추적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장애물을 피하면서 뉴욕의 거리를 쟁기질합니다. 두 영화의 훌륭한 몽타주는 높은 스트레스 하에서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의 위험성을 보여줍니다. 우리가 해야 한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지난 25년 동안 가장 크고 복잡한 자동차 추격 장면이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이탈리아 작품. 이 영화는 당신의 양말을 두들겨 패는 추격 장면에서 미니 쿠퍼 S를 사용합니다. 벽돌 계단을 오르고 건물을 돌보고 정면 충돌을 피할 때 지루한 순간이 없습니다. 전체 장면이 불과 15분 남짓입니다. 당신은 주차장에서 Mini Cooper S를 찾기 위해 극장을 떠납니다. 이제 재미없겠죠?

이 Mini Coopers는 쇼를 훔칩니다. MotoringFile.com에 따르면 Mini Cooper S는 역대 최고의 영화 자동차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작지만 강력한 로드스터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탈리아 작품. 터널을 통과하고 헬리콥터와 싸우고 기차를 경주하고 조약돌 계단을 조종하는 것은 그들이 참여하는 모험의 일부일 뿐입니다. 1969년 오리지널 영화와 다른 점은 배우들이 직접 스릴과 스릴 넘치는 스턴트를 많이 한다는 것입니다.

Mini Cooper S는 그림의 조용한 별이며 별 청구서가 없습니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면 이야기는 그를 중심으로 돌아가며 줄거리의 광란의 속도를 유지합니다. 대본에는 대사가 없지만 Mini Cooper S는 중급 영화의 이름을 알 수 없는 스타입니다.

자동차 추격 장면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키스톤 캅스 ~을 위한 빠르고 격렬한. 자동차 추격 장면에는 아드레날린이 몸을 휩쓸고 영화 화면으로 돌아오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