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실제 엔진을 제외하고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시스템일 수 있습니다. 왜? 브레이크가 없으면 절대 멈출 수 없습니다. 즉, 자동차는 금속 마차에 불과합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 놀라운 인명 구조 시스템을 만드는 것일까요? 시스템이 얼마나 단순하면서도 입력이 얼마나 실용적인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이 구조가 오랫동안 존재해 온 이유입니다.

차 안에서부터 브레이크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는 페달이 있습니다. 유체가 들어있는 파이프로 휠 실린더와 캘리퍼에 연결된 페달 마스터 실린더에 연결됩니다.

마스터 실린더는 기본적으로 플런저처럼 작동합니다. 페달을 밟을 때마다 파이프의 유압유가 압축됩니다. 마스터 실린더는 운전석 앞쪽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터 실린더에는 하나의 하우징 유닛에 두 개의 플런저가 있습니다. 각 실린더는 안전한 감속을 위해 2륜 제동을 제어합니다. 마스터 실린더에 발생한 문제는 내부 누출 또는 기포와 관련이 있습니다.

캘리퍼는 나머지 시스템의 외부 레이어입니다. 캘리퍼는 물체를 고정하기 위한 두 개의 팔이 있는 장치입니다. 외관상 피스톤과 같습니다. 이 예에서는 캘리퍼가 브레이크 패드에 ​​부착되어 브레이크 디스크를 덮습니다.

일부 자동차에는 뒷바퀴에 드럼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유체는 브레이크 슈를 밀어내는 휠 실린더로 강제 주입됩니다. 그런 다음 라이닝이 드럼에 눌려 차량 속도가 느려집니다. 드럼 브레이크 휠은 실린더, 라이닝, 슈 및 제자리에 고정하는 드럼으로 구성됩니다.

전반적으로 브레이크 시스템은 페달, 마스터 실린더, 브레이크 파이프 또는 호스, 휠 실린더, 캘리퍼,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디스크로 구성됩니다. 시스템 주변에는 휠 허브와 백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의 부품을 교체하기 전에 정비공은 디스크 브레이크인지 드럼 브레이크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차량이 사용하는 브레이크 시스템 유형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시점부터 정비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누적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동 시스템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으면 정비사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에 적합한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