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가능한 임대 옵션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

계약 임대, 계약 구매 및 금융 리스와 같은 다양한 밴 렌탈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대 계약:

계약 리스는 최소 월 지불금으로 비즈니스 차량을 리스하려는 사업주가 사용할 수 있는 장기 리스 옵션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월별 할부금 또는 감가상각과 관련된 위험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또한 계약이 해지되면 폐기 문제가 없습니다.

계약 렌탈의 경우 금융 회사는 차량에 투자해야 하며 감가상각과 관련된 결과를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금융회사는 계약 종료 시 차량 양도도 처리해야 합니다.

임대 계약 기간은 금융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표준 기간은 2년에서 5년 사이입니다. 회사 또는 개인 임차인이 계약 종료 시 차량 소유권을 인수하려면 신용 조회를 받는 대가로 계약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임대 계약에는 일반적으로 차량 가치에 따라 결정되는 월 임대료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잔존 가치 추정치는 계약에서 제공하는 차량의 기간과 연간 주행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월 임대료에는 유지 보수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원하는 경우 총 비용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VAT 등록 사업체는 차량 자체 또는 상업용 밴이 사업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경우 차량 금융에 대해 100% 적절한 VAT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유지비가 포함된 계약의 경우 부가가치세는 월 할부로 부과되는 서비스세에 대해서만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 구매:

반면에 계약 구매는 회사 또는 개인이 감가상각 손실의 위험에 직면하지 않고 사업체를 소유할 수 있도록 하는 금융 계약입니다. 여기에서 회사는 먼저 사업 목적에 맞는 신차를 선택하고 초기 보증금을 지불하고 월 고정 렌탈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단, 약정 구매 시 월 할부금액은 부가세 별도입니다. 회사는 계약 종료 시 합의된 가격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금융리스:

금융리스는 차량의 소유권이 금융회사에 귀속하고 차량은 사업체에 리스하는 리스의 한 형태입니다. 이것은 상업적이고 광범위한 형태의 차량 렌탈입니다. 이것은 큰 초기 예금의 압력 없이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