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활성화 LED가 포함된 휴대용 USB 자동차 천장 조명 – 로맨틱한 야간 조명 및 자동차 인테리어 장식용 프로젝터


Price: $11.99
(as of Mar 28, 2024 14:41:04 UTC – Details)



세부:
전압: 5V
방수: IPX4
색상: 바이올렛 블루, 레드
품목 무게: 7.1온스
품목 크기: ‎10.4″ 높이
차량 서비스 유형: 승용차, 밴, SUV, 트럭, 픽업
특징:
-3가지 조명 모드: 호흡 모드, 깜박임 모드, 음성 활성화 모드.
– 360도 구부릴 수 있어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사하세요.
–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접어서 핸드백에 넣을 수 있습니다.
– 파티, 콘서트, 결혼식, 크리스마스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3가지 조명 모드】: 버튼을 눌러 조명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호흡 모드에서는 별빛이 지속적으로 점차 밝아지거나 ​​어두워지며 호흡 그라데이션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깜박이는 모드에서는 별빛이 천천히 깜박이고 깜박이는 크로스 모드로 켜집니다. 음성 활성화 모드에서는 음악의 리듬과 강도에 따라 별빛이 변경됩니다.
【조정 가능 및 구부릴 수 있음】: USB 호스 별빛 빛은 부드러운 몸체를 가지고 있으며 360도 구부릴 수 있으며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으며 각도에 따라 효과가 다릅니다. 지붕에서 멀어질수록 빛의 크기가 커집니다. 구부려도 고정된 상태로 유지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그것은 당신을 편안하게 하고 행복하게 해줄 것입니다.
【로맨틱 음성 제어 업그레이드】: 회전하는 별빛은 로맨스를 꿈꿉니다. 마차를 별빛으로 덮고 언제 어디서나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기세요. 새로운 업그레이드, 자동 회전은 Rolls-Royce Starry Skytop에서 큰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보라색 조명의 두 가지 옵션이 있으며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벼움과 휴대 용이성】: 별빛은 길이 10.4인치, 무게 7.1온스입니다. IPX4 방수 처리되어 -4°F ~ 140°F의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 라이트는 사용이 간편하고 플러그 앤 플레이가 가능하며 접어서 주머니나 핸드백에 넣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차량 모델에 제공되며 5V USB 포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에 적합한 모든 USB 인터페이스】: 컴퓨터, 보조베터리, 노트북, USB 소켓 및 자동차 시가 라이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수영장 파티, 크리스마스, 가족 또는 친구 가족 축하 파티 또는 자동차에서 분위기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 콘서트 등을 위한 최선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