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프레임을 제거하지 않고 Jaguar E-Type의 핸드브레이크 잠금 장치 교체

Jaguar E-Type의 핸드브레이크 캘리퍼는 리어 서브프레임 내부에 있으며 디스크 상단에서 작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접근이 어려워지지만 서브프레임을 제거하지 않고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방법을 알면 상당한 비용/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업은 비교적 간단하며 접근이 어려울 수 있는 유일한 부분은 브레이크가 해제될 때 캘리퍼를 분리하도록 설계된 풀러 플레이트를 다시 장착하는 것입니다. 이 역시 올바른 접근 방식으로 많은 노력 없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자체 조정 핸드 브레이크가 장착된 모든 6기통 모델에 적용되며, 이는 거의 초기 모델을 제외합니다. 재규어 워크샵 매뉴얼의 지침을 보완한 것입니다.

이미지는 중앙에 리어 브레이크 캘리퍼가 있는 서브프레임의 전면과 왼쪽 하단에 배경에 있는 차동 케이스의 전면을 보여줍니다. 핸드 브레이크 캘리퍼는 두 개의 피벗 볼트를 사용하여 풋 브레이크 캘리퍼에 부착됩니다. 이 볼트는 또한 캘리퍼의 두 반쪽을 가로질러 뻗어 있는 두 개의 링으로 풀 플레이트를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작동 레버를 핸드 브레이크 연결 장치에 연결하는 분할 핀과 핀을 제거합니다.

2. 잠금 탭을 뒤로 접고 7/16″ 피벗 볼트, 잠금 탭 및 당김 플레이트를 제거합니다.

3. 디스크 상단의 캘리퍼를 머신 뒤쪽으로 밉니다. 캘리퍼는 서브프레임 후면의 중앙 구멍을 통해 서브프레임에서 빼낼 수 있습니다.

4. 패드를 브래킷에 고정하는 5/16″ 너트를 풉니다. 스티프너 리브 사이에는 12점 링 렌치를 스윙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클램프 볼트가 심하게 녹슬지 않은 경우 패드를 슬라이드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타격으로 오래된 것을 제거하십시오. 볼트를 완전히 제거하고 동시에 교체 할 가능성이 큽니다.

5. 새 패드를 올바른 방식으로 설치하도록 주의하면서 새 패드를 설치합니다. 삼각형 립이 위로 향하고 캘리퍼의 두 반쪽을 연결하는 조정 볼트 쪽으로 속이 비어 있습니다.

6. 이제 디스크 패드 사이에 충분한 공간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며 자체 조정 메커니즘을 재설정해야 합니다. 캘리퍼 반쪽 중 하나를 잡고 다른 쪽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패드의 안쪽 면이 12mm 떨어져 있을 때까지 조절 장치의 잠금을 해제하기만 하면 됩니다.

7. 이제 캘리퍼를 다시 삽입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디스크가 나올 때 디스크 상단 주위로 다시 밀어 넣습니다.

8. 당김 플레이트를 두 개의 장착 구멍과 정렬하고 잠금 탭을 상단에 놓고 피벗 볼트를 구멍에 삽입합니다. 이때 핸드브레이크 캘리퍼에서 약간의 신중한 움직임으로 구멍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심스럽게 조이십시오. 그러나 완전히 조이지는 마십시오. 아마도 제거될 것입니다.

9.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풀 플레이트 원이 캘리퍼 상단의 구멍과 정렬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서브프레임이 차에서 떨어져 있으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서브프레임이 켜져 있으면 타이어를 구부려 구멍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절망하지 마십시오. 치과 의사가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검사 거울을 가지고 각 스탠드가 어느 방향으로 얼마나 멀리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피벗 볼트를 제거하고 풀 플레이트를 뒤로 당겨 빼내십시오. 타이어를 사양에 맞게 구부린 다음 다시 부풀리십시오. 이 작업을 몇 번 수행해야 할 수도 있지만 올바르게 수행하면 드라이버로 타이어를 잡고 구멍으로 밀어 넣을 수 있어야 합니다.

10. 이제 피벗 볼트를 적절하게 조이고 잠금 탭을 위로 밀어 올릴 수 있습니다.

11. 자동 조정 장치의 비트가 딸깍 소리를 멈출 때까지 조작 레버를 반복해서 당깁니다.

12. 작동 레버를 핸드브레이크 연결 장치에 연결하는 핀을 다시 설치하고 새 분할 핀을 설치하십시오.

13. 필요에 따라 매뉴얼에 따라 핸드브레이크를 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