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보장하는 간단한 단계 시스템

적을 우회하여 성공하는 방법

지금까지 이 시리즈를 따라왔다면 최종 편에서 성공하려는 꿈을 파괴하기로 결정한 12명의 적을 확인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13번째가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몰랐던 여러분이 스스로 발견한 것입니다.

좋아요. 그렇다면 이러한 운명 파괴자를 어떻게 극복합니까? 농담이 아닙니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내 삶에서 그것들을 영원히 제거하기 위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무기를 배치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 인생에서 아직 완전히 극복하지 못한 불타는 욕망입니다.

그래서 그것들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내가 추구해야 할 목표가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추악한 머리를 뒤로 젖힐 때마다 그들을 무력화시키는 것이 더 나은 전략일 수 있습니다. 나는 그 전투에서 승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전략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삶의 주된 목적인 명확한 목적을 갖는 것입니다. 확고하게 자리 잡은 두 번째 단계는 소스와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 특정 목표와 소스가 당신에게 새로운 것처럼 보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두 가지를 자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당신의 성공을 가로막는 완고한 적을 무장 해제하는 데 정말로 필요한 두 가지입니다. 다음은 이러한 훌륭한 성공 보증인을 확보하는 방법과 더 나아가 이를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행운의 파괴자로부터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정의된 목적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그것은 단순히 당신의 미래로 이어지는 길을 내려다보고 비가 오나 햇살이 오나, 이것이 당신이 남은 인생을 살고 싶은 방식이며 그 과정에서 이루고자 하는 것입니다 . 그런 다음 도중에 만나는 장애물에 관계없이 그 목표를 고수하십시오.

그것은 깊이 생각한 후에 의도적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또는 한 사전에 따르면 “의도한 또는 계획된 행동을 안내하는 예상 결과”입니다.

간단하고 간단해 보이죠? 그러나 이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목표를 선택하고 끝까지 고수하는 것은 그 과정에서 마주치게 될 많은 역경에도 불구하고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내 경험으로는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에 문제가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제대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각가의 기술, 배우의 기교, 건축가의 창의성이 모두 필요합니다. 예, 꿈을 꿀 수 있는 사람입니다.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여행의 끝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차고에 있는 Roll Royce 및 Jaguar 스포츠카, 손가락 한 번으로 N1,500만 가격의 품목을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있습니다. 일등석을 타고 이국적인 나라로 휴가를 계획하십시오. 하녀와 하인과 함께 호화로운 빌라에 거주하십시오. 미망인과 노인들이 기댈 수 있고 위로를 찾을 수 있는 어깨인 지역 사회에서 수백 명의 가난한 학생들의 교육을 책임져야 합니다.

이제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누리게 될 삶의 좋은 것들을 상상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또한 시간을 들여 인류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신을 보게 될 것이며, 그 대가로 당신이 그들에게 제공하는 양질의 서비스에 감사하기 위해 원시 현금을 건네줄 수 있을 것입니다.

벌써 불가능한 꿈 같지 않나요? 일반적으로 아직 경험하지 않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그러나 그 그림에 충분히 오래 머문다면 곧 실생활에서 그런 일을 하는 자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내 말은, 운 파괴자가 당신을 막으려 할 때마다, 미루는 습관이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하도록 막으려 한다고 말할 때, 이전에 시각화되었습니다.

꾸물거림이 여기서 하려는 것은 당신이 이 꿈을 이루는 것을 막고 그것을 완전히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그 그림이 당신의 마음 속에 살아나고, 이것이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지 미루는 습관이 당신에게 지우려 하는 고통과 불행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결단력을 가지고 일어설 수 있을 것입니다. ,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목적지에 한 걸음 더 다가갔을 것입니다.

그렇게 말합니까? 또한. 그러나 모든 것의 근원이신 하나님과 관계를 맺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다음 호에서는 해당 소스에 연결하고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