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단 SUV 트럭 용 카시트 갭 필러 범용 시트 차단기 액세서리 사이 균열 플러그 스트립 팩 2 개 검정색


Price: $13.99
(as of Mar 29, 2024 23:03:30 UTC – Details)


제품 설명

세단 SUV 트럭용 Tombyda 카시트 갭 필러 유니버설세단 SUV 트럭용 Tombyda 카시트 갭 필러 유니버설

카시트에 작은 물건을 넣어두세요. 카시트 아래에 휴대폰, 카드, 동전 등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톰비다 카시트 갭 필러는 작은 물체가 틈새로 들어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자동차 시트 갭 필러자동차 시트 갭 필러

자동차 시트 갭 필러 호환성자동차 시트 갭 필러 호환성

카시트 갭 필러(Car Seat Gap Filler): 카시트와 센터 콘솔 사이의 틈을 메우기 위해 설계된 이 시트 갭 필러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연결을 제공하며 접근하기 어려운 틈새로 물체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고품질 소재: 프리미엄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된 이 카시트 갭 필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연하며 마모에 강합니다. 일상적인 사용의 가혹함을 견디고 시간이 지나도 그 기능을 유지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시트 조정에 영향을 주지 않음: 시트 갭 플러그는 시트 조정에 영향을 주지 않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작은 물체가 시트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접근하기 쉬운 필수품을 유지할 수 있으며, 물체가 틈에 떨어져서 발생하는 방해에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매끄럽고 세련된 디자인: 이 자동차 갭 필러의 가죽 질감 표면 디자인은 자동차의 시트와 콘솔과 일치하며 자동차의 전반적인 미학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호환성 : 톰비다 카시트 갭필러는 카시트와 센터콘솔 사이의 자동차 갭에 딱 맞습니다. 간격폭은 1인치~1.4인치 사이여야 하며, 센터콘솔은 카시트보다 높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