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엔진 유지 보수를 위한 공간 설정

집을 처음 샀을 때 표준 6면 고리 구멍에 투자했을 것입니다. 집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보물은 집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육각 너트입니다. 구매하고 조립해야 하는 제품에도 육각 너트가 있으므로 더 많은 구멍이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집에 있으면 더 작은 엔진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잔디 깎는 기계, 잔디 깎는 기계, 경운기, 소형 가스 체인 및 제설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그 작은 엔진에 대한 사소한 수리와 유지보수를 스스로 함으로써 돈을 절약하고 싶을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사용 설명서를 보고 필터를 교체하거나 기화기 및 스로틀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얻습니다. 정말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침을 따르고 소형 엔진을 조립하는 방법을 적어야 하지만 대부분은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그 작은 엔진 수리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이 얻은 소켓 세트는 일자 드라이버와 십자 드라이버와 함께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접근하기 어려운 일부 영역으로 들어가야 하고 익숙하지 않은 너트와 볼트가 보이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 뭐하세요? 간단합니다. 지역 철물점에 가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스케치는 당신과 함께 가는 것이 좋으며 나사 머리나 펑키한 너트에 대한 당신의 설명은 당신이 만나는 모든 것을 하드웨어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드라이버, 렌치 및 오프너로 당신을 데려 갈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드라이버와 드라이버를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사 비트가 많이 있으며 이미 가지고 있는 소켓에 래칫 렌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소켓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과 공간 기반은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로우 프로파일 플랫 헤드 및 Phillips 스크루 드라이버 비트와 모르는 나사용 비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들어가는 모든 종류의 씨앗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구멍 펀치 구멍에 맞는 구멍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에 접근하기 위해 다른 익스텐더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기계를 조립하는 방법에 놀랄 것이며 너트나 나사를 수용하기 위해 깊은 비표준 소켓과 여러 개의 구멍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우주 기지용 플러그 소켓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며 자동차를 변경하려면 작은 엔진 점화 플러그만 있으면 모든 플러그에 필요합니다.

그들이 지원하는 모든 구멍이나 비트 세트를 구입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크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 또는 두 개의 크기만 있으면 충분할 수 있으며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 기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소형 엔진은 종종 너무 단순하여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에게 맡기지 않고 스스로 작업할 수 있으며, 직접 수리하는 것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보안경을 착용하고 깨끗한 작업대가 있어야 안전한 작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