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자동차 키의 장점

요즘 거의 모든 신차에는 스마트 키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문을 열기 위해 시동 스위치나 자동차 엔진에 키를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제 무선 주파수에 의존하여 자동차 도어를 잠금 해제하고 엔진을 시동하는 송신기 포브가 있습니다. 초기에 지능형 자동차 키는 처음 도입되었을 때 고가의 기술이기 때문에 고급차에 주로 사용되었고, 저렴한 차에는 구현하는 것이 말이 되지 않았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혁신적인 스마트 키 시스템에는 SmartKeys, Toyota의 SmartKey 시스템, Lincoln의 Intelligent Access 시스템 및 BMW의 ComfortAccess가 포함된 Mercedes-Benz의 KeylessGo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이 적용된 차량에는 전산화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차량에 접근하면 운전자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스마트 키에 정보를 전송하는 다수의 마이크로칩과 센서를 사용하며, 키에 내장된 무선 응답기 칩 덕분에 자동차 도어의 잠금이 해제됩니다. 이른바 패시브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으로 주머니나 가방에서 키를 꺼내고 버튼을 눌러 문을 열 필요도 없습니다. 차량에 탑승한 후 엔진 시동 버튼을 눌러 엔진을 시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기존의 자동차 키에 비해 지능형의 가장 중요한 장점일 것입니다. 매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차를 훔치기도 더 어렵게 만듭니다. 그 이유는 도둑이 일부 전선을 자른 다음 벗기고 연결하는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스마트 키 기능으로 자동차의 잠금을 해제하고 시동을 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자동차의 컴퓨터 시스템은 스마트 키에서 정확한 코드를 전송해야 하며, 이를 수신하지 않으면 아무리 많은 전선을 절단하고 연결해도 자동차가 시동되지 않습니다.

단점에 관해서는 스마트 키 기술이 적용된 자동차를 소유하는 데 몇 가지 추가 비용이 든다는 점에 유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마트 키를 분실한 경우 교체하는 데 $100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지만 기존 키를 교체하는 데는 $10 – $15에 불과합니다. 또한 새 스마트 키는 자동차 제조사에서 상표를 등록한 기술이기 때문에 아무데서나 구입할 수 없고 공인 대리점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통과해야 대체 키를 찾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차에서 내리기 전에 엔진을 끄는 것을 잊어버리고 차고에 차를 두는 경우 일산화탄소가 방출되어 집으로 유입되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스마트 키는 확실히 차를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지만 너무 자주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잘 살펴보고 잃어버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돈을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