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 모델 레이싱 카에 투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레이싱 카를 동경하고 카 레이싱 리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음 투자로 스케일 모델 레이싱 카를 살펴봐야 합니다. 1:24 스케일 자동차에 투자하는 것은 경주를 좋아하는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집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에 좋아하는 자동차의 작은 복제품을 둘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컬렉션을 위해 1:24 모델 자동차에 돈을 쓰고 싶어하는 다른 이유입니다.

수집가의 아이템

많은 사람들이 다이캐스트 모델 자동차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완벽한 수집가의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과 정밀도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실제 경주용 자동차의 거의 모든 뉘앙스와 기능을 작은 모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만 달러에 갈 수 있는 일부 한정판 1:24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델이 있습니다. 호주인들이 경주에 대해 가지고 있는 열정을 감안할 때, 여러분의 지역에서 기꺼이 바이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이캐스트 모델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은 매우 쉽기 때문에 투자가 상대적으로 유동적입니다.

컬렉션 구축

다이캐스트 모델 자동차를 처음 구입하는 경우 가장 희귀하고 가장 비싼 차량부터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가장 저렴한 모델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돈 그 이상을 염두에 두고 컬렉션을 만드십시오. 누구나 한 두 대의 희귀한 차를 원하지만 수집품의 대부분은 당신이 사랑하고 존경하는 차여야 합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아이들이 방에 들어와 독특한 모델 자동차 컬렉션을 본다면 아이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상상해 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그런 컬렉션을 만드는 데 시간을 들인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고, 그들도 그 차를 가지고 놀고 싶어할 것입니다.

아이들이 조심하는 한 세심한 감독하에 수집품을 가지고 놀게 할 수 있습니다. 1:24 스케일 자동차는 장난감이 아님을 기억해야 합니다. 두드리면 하나 이상의 부품이 부러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비싼 모델이 있습니까?

다이캐스트 자동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일부 자동차가 수만 달러에 판매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습니다. 10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다이캐스트 자동차도 한두 대 있습니다.

더 희귀한 연소 엔진 자동차의 예로는 Lamborghini Aventador Gold와 Bugatti Veyron 24K Gold가 있습니다. 이 두 차 모두 200만 달러 이상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Tomica Z432 Datsun과 같은 자동차의 가치는 거의 $100,000이며, 다이캐스트 자동차 수집가가 유통이 제한된 희귀 모델에 얼마나 관심을 갖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컬렉션 쇼케이스

다이캐스트 자동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클래식 및 희귀 1:24 자동차 컬렉션을 직접 제작해 보세요. 그런 다음 컬렉션을 가족, 친구 및 직장 동료에게 자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