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호스 제조 공정

  • Post category:BMW

실리콘 호스는 자동차, 식품 가공, 의료, 산업 등에 사용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실리콘 고무의 다재다능함은 많은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호스는 일반적으로 흡기 시스템, 공기 냉각기 등에서 발견됩니다. 사용. 큰 직경에서 작은 직경 범위로 제공되며 많은 컷과 베벨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호스는 제조업체에서 제조 공정을 사용자 정의하기 때문에 주문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제조 공정에는 올바른 기술, 도구, 재료 및 적절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실리콘 호스의 생산 공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 맨드릴 도구 준비

래칫 공구는 금속과 중공으로 만들어진 성형 공구입니다. 원하는 실리콘 호스의 모양과 직경으로 실리콘 고무를 구부리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유리 불기와 같은 많은 다른 응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실리콘 호스 형태의 맨드릴 도구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강철을 원하는 호스 모양으로 조작하여 수행됩니다. 이러한 도구는 일반적으로 제조업체에서 수천 가지 모양과 크기로 비축합니다. 사이즈는 웹사이트나 제품 카탈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원료 선택

원료는 실리콘 호스 생산을 위해 특별히 선택됩니다. 여기에는 실리콘 고무, 색상 안료 및 강화 직물이 포함됩니다. 호스는 여러 겹으로 되어 있으며 강화 직물을 사용하여 강도를 높였습니다.

3단계: 밀링 및 캘린더링

실리콘 고무 컴파운드와 컬러 안료는 밀에서 혼합됩니다. 이 과정을 ‘밀링’이라고 합니다. 유색 착색 실리콘 고무 컴파운드를 생산하는 데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유색 실리콘 고무 혼합물을 캘린더 기계에 넣습니다. 기계는 얇은 시트를 형성하기 위해 롤러 사이의 혼합물을 압착합니다. 그런 다음 캘린더링 기계는 납작해진 혼합물을 강화 직물로 압착합니다. 이제 재료는 손으로 호스를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4단계: 절단 및 압연

얇은 시트는 압연을 위해 절단 및 수집됩니다. 빌더는 얇은 시트를 튜브로 굴립니다. 파이프의 정확한 두께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완성된 파이프에는 정확한 수의 보강 레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이제 이 파이프는 호스 구성에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실리콘 튜브는 맨드릴 도구에 조심스럽게 눌러 원하는 모양을 만듭니다. 모든 기포 또는 관절이 부드럽게 됩니다. 여분의 이음새나 구부러진 부분이 있는 실리콘 호스는 튜브를 모양으로 밀어넣기 위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5단계: 용광로 경화, 냉각 및 박리

그런 다음 실리콘 호스를 오븐에서 건조시킨 다음 식힙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원하는 모양을 제공합니다. 이를 제거하기 위해 한 번의 빠른 동작으로 금형에서 제거하고 세척을 위해 세척 호스에 넣습니다. 그런 다음 절단 및 검사를 위해 호스를 보냅니다.

6단계: 절단 및 확인

호스를 절단하기 전에 가장자리를 절단할 위치를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가장자리는 미세 가장자리용 기계를 사용하여 다듬습니다. 실리콘 호스가 절단된 후 품질 검사를 위해 보내집니다. 승인되면 고객에게 배송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