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및 보안 멕시코: 해안과 오악사카 주의 수도

멕시코 남부의 오악사카(Oaxaca) 주, 멕시코 최고의 요리로 유명한 수도, 메스칼을 생산하는 중앙 계곡, 장인 마을 및 유적지는 폭력과 안전 및 보안 문제로 인해 계속해서 나쁜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Huatulco 및 Puerto Escondido와 같은 깨끗한 해변 리조트는 부정적인 언론 보도를 받았습니다. 합리적인 예방 조치를 취하는 한 관광객이 멕시코 이외의 고향 도시와 마을보다 훨씬 더 안전하다고 느껴야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것이 있습니다.

오악사카는 일반적으로 관광객에게 안전한 나라입니다. 멕시코 시민은 경계하고 있으며 방문자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전자는 어릴 때부터 배우고 후자는 약간의 가르침이 필요합니다.

유괴. 나쁜 사람들은 몸값을 위해 부자를 목표로 삼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똑똑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관광객을 납치한다고 해서 큰 월급을 받을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가족이 상당한 재정적 자원을 가지고 있다고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대부분 여성과 어린이)을 납치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메르세데스를 몰고 화려한 금 장신구를 착용하여 자신의 부를 과시합니다. 방문자가 아니라 그들과 그들의 가족이 표적입니다. 이 주민들은 도시의 부유한 지역에 있는 큰 집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성공적인 소매 및 도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잘 알려진 건축 자재 공급망의 소유자는 약 15년 ​​동안 두 번 납치되었습니다. 그 표적은 지금 24시간 경호원을 두고 있을 것입니다.

아내가 정말 좋아하는 유일한 소형차인 미니 쿠퍼를 사고 싶어했습니다. 그녀는 빨간색을 원했습니다. 우리는 오악사카의 반 시골 교외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 이웃의 대부분은 다소 겸손합니다. 왜 우리에게 관심을 끌까요? 나는 회색 Mini를 제안했고 딜러에게 함께 제공되는 두 개의 줄무늬를 제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Mini 로고가 남아 있는 동안, 차는 이제 훨씬 더 절제되고 어느 정도 조화를 이룹니다. 그리고 우리 집은 크지만 전통적인 구조로 일년 내내 피는 큰 식물에 가려져 있습니다. 최근 여러 이웃이 지은 현대식 주택에 비해 겸손해 보입니다. 검은색 SUV와 멋진 아우디를 세 개의 차고에 주차하는 사람들.

훔침. 캐나다 친구의 80세 상류층 어머니가 오악사카를 방문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만나 무엇을, 어디서, 언제, 그리고 안전에 대해 조언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옷을 입으라고 제안했다. 그녀는 여행갈 때마다 디자이너 옷을 입고 값비싼 귀걸이와 목걸이를 하고 있었음에도 늘 그렇게 한다고 답했다. 그녀의 남자 친구와 나는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았다.

포인트 앤 슛으로 충분하다면 3,000달러짜리 렌즈와 함께 카메라를 집에 두고 오십시오. 또는 시장을 돌아다닐 때 카메라와 가방을 5 – 10페소로 전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설명이 없는 폴리우레탄 가방에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현지인들이 시장에서 쇼핑할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관광객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악당을 지나치는 다음 관광객보다 도둑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현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나는 백인 미국인 고객에게 시장이 가장 바쁜 토요일인 토요일에 오악사카의 센트럴 드 아바스토스 시장을 걷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날 도둑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행인, 멕시코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을 표적으로 삼기 때문입니다. 며칠 후 나는 그녀에게 말했고 그녀는 “다음 날 콜렉티보를 언제 먹어야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토요일에 아바스토스에 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금 귀걸이는 그녀의 귀에서 바로 찢어졌습니다.

시장에 있을 때는 사람이 많은 곳이나 여성을 포함한 여러 사람이 너무 가까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 특히 주의하십시오. 오악사카(Oaxaca) 근처의 여러 주간 무역 마을에서 여성의 출생이 기록되었습니다. 방심하다가 지갑, 지갑, 여권을 잃어버렸습니다. 카메라와 지갑은 앞자리에 단단히 고정하고 여권은 호텔 방에 두고 오십시오(단, 여행자 카드와 여권 사진 페이지의 사진은 보관하십시오). 배낭도 쉬운 표적이 되므로 꼭 해야 한다면 앞에 두십시오. 당일치기 여행의 경우, 합리적으로 필요한 만큼의 현금과 신용카드 1장만 가져가십시오. 물론 뉴욕 운전 면허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격과 더 나쁜. 전 세계의 좋은 사람들에게 항상 자신의 고향과 마을에서 나쁜 일이 일어납니다. Oaxaca, Huatulco 및 Puerto Escondido도 다르지 않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폭행과 강도 사건으로 악명 높은 도시 지역이 있으며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도둑질은 일반적으로 주요 동기이므로 다시 정장을 입고 주민들이 말하는 것을 들으십시오. 어두워진 후 외출에 대해 물어보고 낮이나 밤에 피해야 할 특정 장소가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오악사카 시와 그 주변의 일부 지역에는 최근에 발생한 강도 및 절도 사건에 대처하는 이웃 감시 그룹이 있습니다. 여성과 청소년이 표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육체적인 힘이 부족하고 성범죄자가 가장 먼저 도사리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복장의 종류를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도발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을수록 곤경에 처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원하신다면 연락을 끊거나 성차별주의자라고 부르세요. 하지만 세계의 일부는 여전히 여성혐오적이기 때문에 약간의 조언을 받는 것이 문제를 피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발문. 오악사카 주는 주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본질적으로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남자, 여자 및 어린이. 그렇지 않았다면 나와 이곳에 살고 있지만 멕시코 밖에서 태어나고 자란 많은 사람들은 뿌리를 뽑고 이주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에게 그것은 기후나 생활비가 아니라 삶의 방식, 풍부한 문화적 전통과 안전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출생 국가에서 했던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닌 합리적인 예방 조치를 취합니다.

방문자의 경우 멕시코가 안전하지 않다고 경고한 사람들은 아마도 멕시코를 방문한 적이 없고 선정적인 언론 보도나 국무부의 온정주의적 주의에 의존하여 의견을 형성하고 조언을 제공하는 사람들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