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정말 고급차에 매력을 느끼고 감동을 받을까요?

여자들은 일반적으로 비싼 차를 몰고 다니는 남자에게 감동을 받는다는 보편적인 느낌이 있는 것 같다. 어떤 남자들은 이국적이거나 값비싼 차를 몰면 데이트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와, 7시리즈를 몰고 있는 저 사람이 짐을 싣고 있어야만 하는구나! 내가 좀 사러 가자!”라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Lamborghini나 Bentley와 같은 매우 비싼 차를 타고 있는 사람을 볼 때 일반적으로 느끼는 감정은 무관심에서 질투, 동기 부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더 설명하자면…

냉담 – 남자가 $200,000짜리 차를 몰면 대부분 내가 덜 신경 쓸 수 있습니다. 내가 볼 때, 그것은 사람이 아니라 차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값비싼 차를 운전하는 남자와 데이트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매우 야심적입니다. 차라리 열심히 일해서 20만 달러짜리 차를 사겠습니다. 비싼 차의 조수석에 앉아 무엇을 얻습니까? 절대 아무것도. 나는 차의 소유자가 되고 싶습니다. 여기에 진정한 영광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값비싼 차를 살 수 있다면 그것은 나에게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개인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는 그의 부를 위해 누군가와 함께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차라리 내 재산을 갖고 싶다.

부러움 – 정말 좋은 차에 탄 사람을 보면 가끔 내 안의 녹색 눈 괴물이 떠오른다. 다른 사람은 그렇게 많이 가지고 있는데 나는 가지지 않은 것을 보면 조금 슬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더 부유하고 더 부유하고… 더 예쁜 사람이 있기 때문에 그다지 건전한 사고 방식이 아닙니다. .또는 더 날씬하게…또는 더 성공적으로… 이것이 세상의 방식입니다.

동기 부여 – Bentley와 같은 값비싼 차 안에서 누군가를 보는 것은 대부분 동기부여와 영감을 줍니다.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면 인생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나게 합니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내가 언젠가 그 수준의 부와 성공에 도달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일하고 얽매이지 않고 싶게 만듭니다.

럭셔리 자동차에 대한 이 모든 이야기와 함께, 자신의 자산 내에서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GMC 딜러 콜럼버스 및 뷰익 딜러 콜럼버스와 같은 딜러는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결국; 작은 아파트에 살면서 이국적인 차를 운전하는 것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자동차는 자산이 아니라 감가상각 부채라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남자들이 운전하는 차의 종류에 감동을 받고 쉽게 감동을 받는 여자들이 많다. 그러나 나에게 이것은 “깨진 생각”입니다. 당신이 운전기사가 되어 부와 권력을 모두 가질 수 있는데 왜 조수석에 앉아야 합니까? 값 비싼 차는 나에게 남자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들과 경쟁하고 이기고 싶게 만드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경쟁심이 강하고 값비싼 차를 가진 남자들은 제 인생에서 더 성공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그것은 제가 더 열심히 일하게 만드는 연료 역할을 합니다.

저를 믿으세요. 당신이 90세이고 임종을 앞두고 있을 때 당신의 삶에 대해 생각하고 “와, 내 인생의 하이라이트는 람보르기니에서 그 남자를 만난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o 돌이켜 생각해보면 “나는 얼마나 멋진 삶을 살았는지, 나는 수백만 달러를 벌었고, 다른 사람들이 꿈꿀 수 있는 일들을 성취했고, 나는 최고의 이국적인 자동차와 사치품을 소유하고 즐겼습니다. 살 수 있어.” 그리고 후회 없이 살았다. . . . .

Prettymotors.com에서 고급 자동차에 대한 내 기사를 더 읽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