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용 블링 번호판 프레임, 2팩 프리미엄 스테인레스 스틸 라인스톤 번호판 홀더, 수제 글리터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소녀 번호판 태그 커버, 눈부시게 반짝이는 블랙


Price: $12.59
(as of Mar 28, 2024 17:45:32 UTC – Details)



FIISFIIS 블링 번호판 프레임(여아용), 2팩 프리미엄 스테인레스 스틸 라인스톤 번호판 홀더, 수제 반짝이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소녀 번호판 태그 커버, 눈부신 반짝거리는 블랙
【커버 없음 상태 이름】 — 12.2″x 6.3″ 크기의 이 견고한 플레이트 프레임 다이아몬드는 미국 및 캐나다 표준 번호판에 모두 맞습니다. 다른 곳과 달리 글리터 번호판 프레임은 주 이름을 가리지 않도록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 — 이 번호판은 프레임이 좁고 차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작고 귀엽습니다. 프레임은 태양 아래나 밤에 반짝입니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입니다.
【고품질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 — 이 블링 보석 번호판 프레임은 방수 접착제의 특수 혼합물을 사용하여 크리스탈이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광택 처리된 크롬미러로 변색이나 녹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어떤 페인트 작업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쉬운 설치】 – 프레임은 포함된 장착 나사를 사용하여 설치가 매우 쉽고 특별한 도구 없이도 몇 분 안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선물】 — 아름답게 반짝이는 번호판 프레임은 자동차, 트럭 또는 트레일러에 적합하며 크리스마스와 생일에 친구와 가족을 위한 따뜻한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