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통계 – 사고, 휴대폰 및 문자 메시지 – 자동차 리뷰 및 평가

우리는 바쁘고 바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다 해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를 멀티태스킹에 능숙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항상 좋은 일입니까?

물론, 전화통화를 하거나 테이프로 책을 들으면서 조깅을 하며 아기를 바꾸는 것도 충분히 재능이지만, 휴대전화와 운전을 하다보면 조금 손이 가더라고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거나 ‘우리’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대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통계를 확인하세요.

교통 안전을 위한 미국 자동차 협회 재단

o 미국 운전자의 절반 이상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한다고 보고합니다.

o 10명 중 7명이 운전 중 문자 메시지를 보낸다고 인정합니다.

o 젊은 운전자는 나이든 운전자보다 운전 중 문자를 더 많이 하고 휴대전화로 통화할 가능성이 다소 더 높았습니다.

o 고등 교육을 받은 남성은 운전 중에 말을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o 전화를 걸면 사고를 당할 확률이 3배 더 높습니다.

예. 이것은 무서운 일이지만 왜 그것이 당신의 습관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솔직히 말해서, 나는 내 자신에게 “이건 너무 나쁩니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다시 m 모바일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습관을 고쳐야 합니다. 다음은 설득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버지니아 운전 기술 연구소

o 휴대전화로 통화하면 교통사고 위험이 2.8배 증가합니다. 이것과 미국 자동차 협회(Automobile Association of America)의 조사 결과를 보십시오.

o 운전 중 문자 메시지는 사고 위험을 23.2배 증가시킵니다. 23번!!!

마지막으로, 일부 주에서는 이 문제에 관한 실제 법률을 통과했으며 더 많은 조치가 따르기를 기대합니다.

캘리포니아가 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o 운전 중 문자 메시지 금지

o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금지

o 18세 미만이면 운전 중에는 핸즈프리 장치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네, 저번에는 운전 중이라면 문자를 보내지 마세요. 핸즈프리 장치가 없다면 차를 세워서 통화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기억하세요. 길 위에는 당신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모두 길을 공유합니다. 이기적이지 마십시오. 핸즈프리 장치를 구입하고 도로를 주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