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내비게이션으로 운전하기

  • Post category:BMW

위성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여 가고 싶은 곳으로 가고 싶을 때 운전하는 동안 내비게이션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생각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내비게이션을 두는 곳은 앞 유리 상단 중앙에 있는데, 볼 수 있는 곳이 제한되기 때문에 창 화면의 아무 곳에나 놓으면 얼마나 위험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길을 따라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고 싶을 때주의를 분산 시키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합법적으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고 그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어디로 가야할지 읽지 않습니다.

위성 내비게이션의 올바른 위치는 전방 도로를 더 많이 볼 수 있는 앞유리 오른쪽 하단입니다.

다른 곳에 설치하고 모든 각도에서 오는 위험을 볼 수 있다면 가시성이 어떻게 줄어들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렇다면 내비게이션을 위한 최적의 위치는 어디일까요? 나에게 가장 좋은 곳은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것입니다. 좋은 구식 지도 책을 참조하고, 이동할 경로를 계획하고, 교통 문제가 있거나 선택한 경로에서 길을 잃었을 경우를 대비하여 다른 경로도 계획하십시오. 길을 잃었다고 생각되면 안전한 곳에 차를 세우고 충실한 지도를 참조하십시오.

위성에만 의존하여 과거에 일어난 일은 매우 나쁠 수 있습니다. 위성을 추적하고 주위를 둘러보지 않고 차를 몰고 호수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 사람은 앞유리를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호수가 없다는 장치를 보고 있었다. 그러나이 호수는 불과 3 개월 전에 생성되었으며 위성 프로그래머는 마지막 업데이트 당시에 호수가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따라서 위성 내비게이션은 전방 도로의 분 단위 보기를 볼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도로를 따라 운전할 때는 항상 앞유리를 봐야 합니다. 왜냐하면 앞 유리만이 앞 유리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내비게이션 사용법을 잘 모르겠다면 미리 경로를 계획하고 사용하지 마세요.

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