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 닛산의 고급 자동차 라인

인피니티는 1989년 11월 미국 대중에게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Nissan의 고급 자동차 사업부는 전 세계 여러 국가에 딜러를 두고 있으며 230개 이상의 딜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인피니티 브랜드는 처음에는 미국에서 좋지 않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광고에 대한 특이한 접근 방식 때문일 수 있습니다. 초기 마케팅 아이디어는 Zen에서 영감을 받은 광고의 개념이었습니다. 제작된 모든 광고는 평온에 초점을 맞춘 아름다운 자연 테마를 보여주었습니다. 광고가 편안했을지 모르지만 모두 차량 이미지라는 한 가지 핵심 사항을 놓쳤습니다. 이것은 미국 인구에게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 라인을 도입하려고 할 때 좋은 생각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브랜드가 표시되지 않으면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기 어렵습니다. 좌석은 결국 빼내고 실제로 차량을 보여주는 광고로 대체되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러 모델과 결합하여 마침내 인피니티를 고급 자동차 부문의 지도에 올렸습니다.

Q45는 인피니티의 길을 열어줍니다. 차량에는 많은 바람직한 기능과 당시 최고급 엔진이 있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능 중 일부에는 278hp V8 엔진, 4륜 스티어링 및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부속품이 포함되었습니다.

한동안 인피니티는 아큐라, 렉서스, BMW, 아우디와 경쟁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1990년에 출시된 M30은 결코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유명한 이유 중 일부는 다양한 엔진과 기어박스가 있는 호수를 포함합니다. 차량에는 162hp Nissan VG30E V6 3000 엔진과 Nissan RE 4R01A 4단 자동 변속기 하나만 제공되었습니다. 스포티한 2도어 쿠페로 판매되는 이 엔진과 변속기 조합은 이 시장의 소비자가 찾고 있는 동력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M30은 결코 성공하지 못했고 인피니티는 불과 3년 만에 중단했습니다.

1990년대 인피니티의 가장 큰 성공은 QX4 럭셔리 SUV의 출시였습니다. 사실상 Land Rover 외에 시장에 있는 다른 누구도 QX4와 같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처음으로 Acura 및 기타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가 따라잡기 위해 출격했습니다. QX4는 트럭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상대적으로 고급스러운 상태에서 도로 조건을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2000년까지 인피니티는 경쟁에 많은 공간을 잃고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회사는 목표를 재정의하고 궁극적으로 승자로 부상할 수 있었습니다. 마침내 인피니티를 정상으로 되돌린 것은 G35가 출시되기 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스포츠 세단은 매우 호평을 받았으며 2003년 모터 트렌드 올해의 자동차로 선정되었습니다. 그의 미국판 FX35/45 크로스오버도 똑같이 성공적이었습니다. 결국 인피니티는 전지형 능력을 갖춘 스포츠카를 운전하는 성공적인 조합을 찾았습니다.

재정의된 목표와 소비자가 고급 차량에서 기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인피니티는 밝은 미래를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