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서 탄소 섬유 데칼을 제거하는 방법

자동차 커스터마이징은 사람들에게 큰 취미가 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비닐 데칼을 사용하는 것은 페인트 작업 없이 자동차를 커스터마이즈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쇼에서 탄소 섬유는 자동차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모습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탄소 섬유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다루었지만 제거 프로세스에 대한 관심은 소수에 불과하므로 여기에서 다루기로 결정했습니다.

항목이 닳았거나 찢어졌거나 무언가를 교체하기로 결정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데칼을 제거할 때 조심해서 아래의 페인트 작업을 손상시키거나 매력적인 잔류물을 남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중단을 제거하는 비결은 인내심입니다. 과정은 어렵지 않지만 시간이 걸리므로 사고를 피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빠른 방법으로 열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히트건을 사용하지만 필요한 경우 헤어드라이어로도 충분합니다. 데칼을 가열할 때 섹션별로 작업해야 합니다. 전체 공간을 가열하는 것은 쓸모가 없으므로 냉각되기 전에 모든 것을 제거하기 위해 신속하게 작업할 수 없습니다. 데칼을 가열하면 접착제가 부드러워져 제거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그러나 너무 가열하면 접착제가 너무 끈적해 결국 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과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데코를 청소했으면 구석에서 시작하여 천천히 데코를 벗겨내기 시작합니다. 손톱으로 할 수 있지만 필요한 경우 플라스틱 스크레이퍼나 오래된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아래의 페인트 작업을 파괴합니다. 작은 데칼은 한 번에 벗겨낼 수 있지만 더 넓은 면적의 경우 작업해야 하며 찢어지거나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청소할 때 약 120도 각도로 작업해야 합니다. 즉, 재료를 나머지 각도로 다시 당깁니다. 재료를 아래쪽에 유지하면 비닐의 마찰이 줄어들어 과정에서 찢어질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서버를 제거하면 매력적인 잔여물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상점에서 잔류물을 제거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제품을 제공하지만 표면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독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남은 접착제를 제거한 후 약간의 비누와 물로 해당 부분을 청소하여 잔류물을 제거하고 다른 데칼을 적용하기 전에 표면이 완전히 건조된 상태로 두십시오.

이 모든 팁과 요령으로 제거 프로세스가 더 쉬워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