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서 GPS 시스템을 끄는 방법

기술의 범위와 특성은 크게 발전했으며 GPS 추적 시스템도 그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전자 로드맵이 있는 최고의 모니터링 장치,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자동 장치는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 특히 어느 지역이 좋은지 확신할 수 없을 때 유용한 도구로 판명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GPS 시스템은 랜드마크, 속도 제한, 대체 경로, 거리 판독값, 도로 방향, 백업 위치 등에 대한 정확하고 중요한 정보로 가득 차 있어 자동차 소유자가 목적지로 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이유로 당신의 움직임을 추적하기 위해 자동차에 설치된 GPS 시스템을 제거하고 싶다고 가정해 봅시다. GPS 장치는 자동차, 트럭 또는 오토바이가 될 수 있는 차량에 설계 및 설치되어 당신이 어디에 있든 관계없이 우주에서 당신의 위치를 ​​기록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현재 위치와 실제 위치를 표시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으로부터 안도감을 얻기 위해 선택합니다.

안타깝게도 자동차의 GPS 시스템을 비활성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차량에서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그것은 자동차의 다른 곳에 위치하고 찾기 어려운 자석 상자입니다.

요즘 자동차 제조사들은 GPS 시스템이 내장된 자동차 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차주가 안전하고 안전하다는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몇 분 안에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PS 시스템은 다른 장소에 앉아 있는 차주에게 차량의 위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유용합니다.

일단 차에 설치된 GPS 장치를 찾으면 차 안의 퓨즈를 뽑아서 켤 수 있지만 장치는 대개 차 안의 알 수 없는 위치에 설치되어 있어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때때로 이 장치는 숨겨져 있고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차량에서 GPS 장치를 비활성화하려면 GPS 재머 장치 모니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경 5미터 이내의 모든 GPS 장치를 차단하는 신호를 전송하는 소형 장치입니다. 이것은 장치가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을 방지하여 시청자의 눈에서 사라지게 합니다.

GPS 보안 장치를 구입하여 추적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치 이름은 GPS 트래커 디펜스입니다. 그런데 미국에서는 기기를 찾기 힘들지만 영국에서는 찾기가 쉽습니다. 2009년에는 약 200달러에 판매되었고 spywarehouse.co.uk에서 구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에 장치를 넣어해야합니다. 휴대폰이나 자동차에 부착된 GPS 추적 장치가 위성으로 신호를 전송하지 못하도록 즉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눈에 띄지 않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의 차내 키 시스템도 비활성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