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 JOYTUTUS 컵 홀더 코스터, 크리스탈 라인스톤이 포함된 범용 미끄럼 방지 자동차 코스터 2팩, 2.75인치 PVC 컵 홀더 삽입 코스터, 핑크 자동차 액세서리(다이아몬드가 있는 핑크)


Price: $4.99
(as of Mar 29, 2024 20:51:16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조이투투스

조이투투스

조이투투스

행복한 삶, 안전한 그림 그리기!

JOYTUTUS 2023 새로운 도착

조이투투스 베스트셀러 제품

조이투투스

조이투투스

JOYTUTUS의 창립자는 자동차와 도로 매니아입니다. 그는 액세서리와 장비의 기능을 재정의하여 더 쉽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JOYTUTUS는 고객에게 더욱 흥미롭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생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행복은 행복과 기쁨을 의미합니다. 투투스(Tutus)는 라틴어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JOYTUTUS와 함께라면 당신의 삶과 여행이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넓은 호환성: 자동차 컵 홀더 컵받침은 직경이 2.75인치이며 대부분의 차량에 적합합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 딱 맞습니다. 팁: 구매하기 전에 자동차 컵 홀더의 크기를 측정하십시오.
고품질: 자동차 컵 홀더 코스터는 부드럽고 유연하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변형이 쉽지 않으며 촉감이 두껍고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있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0.2인치 두께의 미끄럼 방지 실리콘 코스터는 운전 시 컵이 흔들리거나 긁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손쉬운 청소: 더러워지면 물로 쉽게 씻을 수 있으며 공기나 햇빛에 건조할 수 있습니다. 커피, 음료 얼룩 문제 없이 차량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블링 크리스탈 라인스톤 디자인: 반짝이는 라인스톤 표면이 있는 자동차 코스터로 자동차에 매력을 더해보세요. 그들은 당신의 차를 더욱 세련되고 세련되게 만드는 완벽한 장식입니다. 손쉽게 차량에 팝 컬러와 우아함을 더해보세요.
완벽한 선물: 완벽한 자동차 장식이며 생일, 크리스마스 또는 발렌타인 데이에 가족, 친구를 위한 좋은 선물입니다.
패키지 포함: 자동차 코스터 2개. 직경 2.75인치, 두께 0.23인치. 컵홀더 휴대폰 홀더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