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 Saker 미니 진공 청소기, 3 in 1 키보드 진공 청소기 무선 핸드헬드, 브러시리스 모터가 장착된 자동차 진공 12000PA 고전력 및 TypeC, 자동차, 사무실 및 가정 청소용 휴대용 진공 청소기


Price: $69.99 - $59.99
(as of Apr 07, 2024 07:57:55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11

11

Saker는 많은 도구 브랜드 중 빙산의 일각일 수 있지만 Saker 직원은 이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 브랜드를 미국 도구 산업의 대표적인 로고로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Saker는 자신이 모든 미국 가정에 최대한의 편리함과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대중적인 인상산업에서 작업의 고충과 위험을 현대적 의미의 고효율과 안전성으로 전환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모든 남성용 DIY 액세서리 쇼핑하기

어떻게 시작하나요?

Saker는 전문가를 위한 전문적인 도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우리와 같은 DIYer에게 적합한 도구를 만들기 위해 많은 가족에게 가능한 한 많은 편의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 제품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Saker는 가족을 위한 간단하고 친근한 도구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가장 전문적인 디자이너와 운영 팀을 갖춘 도구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있나요?

Saker는 공공 인상 산업에서 일하는 작업의 어려움과 위험을 현대적인 의미의 효율성과 안전성으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In-1 다기능 미니 진공 청소기】Saker 미니 진공 청소기에는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에서 불어넣기, 진공 청소 및 펌핑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키보드, 메인프레임 등 청소하기 어려운 틈새도 청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파, 의자 등의 큰 얼룩도 청소할 수 있습니다.
【Type-C 데이터 케이블 및 전원 표시】 Saker 진공 청소기는 Type-C 데이터 케이블 충전을 사용하며, 데이터 케이블의 녹색 표시기는 전원이 완전히 충전되면 알려줍니다. 동일한 디자인의 버튼 본체에는 전원 알림 설정이 있어 제때에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고급 스틸 필터와 HEPA 필터】 Saker 미니 핸디형 진공 청소기에는 두 가지 필터가 있습니다. 헤파필터는 세척이 가능해 2~3개월 사용이 가능하며, 업그레이드 버전의 미세스틸 필터는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 재사용이 가능해 수명이 더욱 길어졌다.
【작은 크기와 휴대 용이성】 Saker 핸디형 미니 진공 청소기는 작으며 일반 서랍에 넣을 수 있으며 모든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보관 가방이 장착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합니다. 가다.
【12000PA 슈퍼 흡입력】 Saker 휴대용 PC 진공 청소기는 12000PA 슈퍼 클리어 흡입력을 갖추고 있어 얼룩, 크고 작은 영역을 매우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어린이도 사용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