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등록 및 보험 홀더, 가죽 정리함 자석 차단 기능이 있는 자동 글러브 박스, 카드용 자동차 칸막이 액세서리 케이스, 운전 면허증 및 필수 서류


Price: $7.19
(as of Mar 29, 2024 06:32:51 UTC – Details)




【고품질 소재】: 자동차 등록증 및 보험 카드 홀더는 고품질 비닐 PVC로 제작되어 글러브 박스 정리함의 내구성, 긁힘 방지, 찢어짐 방지 기능이 더욱 뛰어나고 아름다운 엠보싱 커버가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스타일리시함을 제공합니다. 바라보다.
【읽기 쉬움】: 지갑 내부의 조정 가능한 플라스틱 투명 칸막이로 종이가 선명하게 보이고 내부가 안전하며 자동차 등록증과 보험 소유자가 몇 초 만에 쉽게 증거를 보여줄 수 있으므로 문서를 한 번에 읽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물건을 가져갈 필요도 없습니다.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자동차 등록 및 보험 문서 포켓을 사용하면 자동차 문서를 빠르고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자동차 서류 파우치에는 등록증, 보험증은 물론 운전면허증, 신분증, AAA 카드, 명함, 영수증 등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유니버설 사이즈】: 크기: 대형: 9.4×5.1×0.35 인치; 소형: 5.11 × 5.11 × 0.35인치 – 슬림하고 가벼운 자동차 보험 및 등록증 정리함은 글로브 박스, 선바이저, 도어 시트, 콘솔 등에 보관하기에 적합합니다. 대형 크기는 최대 9 × 4.7인치의 문서에 적합합니다.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 각 패키지는 배송 전에 테스트를 거쳤으며 높은 품질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질문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주문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고객 서비스 팀이 24시간 이내에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