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바이저용 선글라스 홀더 2팩 – 자석 가죽 선글라스 홀더 및 티켓 카드 클립 – 자동차 바이저 액세서리(실버 그레이)


Price: $9.99
(as of Mar 29, 2024 04:30:23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11

11

YUOYAR의 핵심 철학은 우아함과 단순함입니다. 당사의 각 제품은 다양한 차량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당사의 제품 라인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액세서리에는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라인 디자인이든, 세심한 소재 선택이든,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의 자동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2

선글라스 소유자

11

자동 핸디캡 플래카드 홀더

어떻게 시작하나요?

YUOYAR의 창업자는 세 자녀와 래브라도 한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그들과 함께 여행하다 보면 차 내부가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그가 자동차 주변에 질서와 질서를 가져오고 실내 공간을 최적화하는 액세서리를 디자인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왜 우리가 하는 일을 좋아합니까?

YUOYAR는 단순한 브랜드가 아닙니다. 그것은 라이프 스타일의 옹호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노력이 모든 여행을 멋진 경험으로 만들고 즐거운 방식으로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얻나요?

YUOYAR의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편적인 적합: 우리의 패키지에는 거의 모든 자동차 모델에 맞는 두 개의 자동차 선글라스 홀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홀더를 바이저에 끼우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용이성: 특수 패브릭 핸들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도 자석 플랩을 쉽게 열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를 빠르고 쉽게 안에 넣었다가 필요할 때 꺼낼 수 있습니다.
전체 가죽 랩: 자동차 바이저 선글라스 홀더는 고품질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클립을 완전히 덮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바이저와 안경이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업그레이드된 탄성 천: 모든 유형의 안경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홀더 끝 부분의 탄성 천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신축성 있는 원단이 다리를 손상시키지 않고 안경을 강화해 줍니다.
자신감을 갖고 구매하세요. 궁금한 점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 도움을 받으세요. 우리 고객 서비스 팀은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연락하여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즐기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