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크래치 제거, 자동차 페인트 스크래치 수리, 자동차 스크래치 제거제, 자동차 페인트 수리 프로 자동차 페인트 제거 수리 자동차 페인트 수리, 자동차 페인트 수리,자동차 페인트 수리(검정색)


Price: $6.88
(as of Mar 28, 2024 12:33:47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아오시스카

    아오시스카

아오시스카

아오시스카

완벽함을 추구하기 위해 우리는 첨단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조치를 준수하여 우리 시설에서 출고되는 모든 제품이 최고의 성능 및 안전 표준을 충족하도록 보장합니다. 우리의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은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탁월한 가치와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판을 얻었습니다.

블링 자동차 트림 자체 접착

자동차 인테리어 디테일링 브러쉬

자동차 페인트

센터 콘솔

블링 자동차 기어 시프트 커버

블링 자동차 기어 시프트 커버

블링 자동차 트림 자체 접착

문 손잡이

블링 안전 벨트 어깨 패드

블링 스티어링 휠 커버

블링 자동차 컵 받침

블링 자동차 트림 자체 접착

블링 자동차 트림 자체 접착

블링 자동차 트림 자체 접착

[Essential] 코팅 제거 및 자동차 스크래치 수리를 위한 자동차 스크래치 제거 펜 자동차 매니아와 운전자의 필수품입니다. 이렇게 하면 작은 흠집을 수리하는 데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Instructions for Use] 1. 사용 전 스크래치 부위를 깨끗이 닦아주세요. 2. 스크래치 부위의 왁스를 제거합니다. 3. 녹을 제거합니다. 4. 사용 전 펜을 10~40회 정도 흔드세요. 5. 사용 전, 종이에 사용해 색상이 자동차 도색과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세요.
[Easy to dry]건조에는 약 10분(상온 기준)이 소요됩니다. 첫 번째 레이어를 완성하면 빨리 건조됩니다. 흠집이 깊은 경우 흠집이 메워질 때까지 두 번째, 세 번째 코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주의: 맑은 날에 사용하십시오.
[Reminder] 이런 종류의 펜은 긁힌 자국을 100% 사라지게 할 수는 없으며, 긁힌 자국을 덜 눈에 띄게 만들고 자동차가 녹스는 것을 방지할 뿐입니다. 페인트 표면을 가볍게 연마하면 페인트 표면이 더욱 빛나고 수리된 부분과 원래 자동차 페인트의 색상 차이가 조화를 이루어 수리된 페인트 표면이 더욱 자연스러워집니다. .
[Note] 1. 피부에 직접 닿지 마십시오. 우연히 눈에 들어간 경우. 다량의 물로 눈을 씻어낸 후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3.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4. 사용 후 계속 위로 올려주세요. 5. 건조가 쉬우므로 펜 사용 후 펜 캡을 조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