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좌석 갭 필러 가죽 자동차 좌석 정리함 및 보관함 자동차 액세서리 – 앞 좌석 휴대폰, 안경, 열쇠, 카드용 자동차 조절 가능한 갭 필러


Price: $9.99
(as of Mar 29, 2024 11:40:26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자동차 주최자자동차 주최자

로고 이미지로고 이미지

Wanfuder에서는 품질과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귀하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동차 시트 갭 필러

자동차 갭 필러 주최자

필요한 이유 – 이 카시트 틈새 필러는 주니어의 주머니 필수품을 정리하는 데 적합하며, 작은 물건이 틈새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휴대폰, 카드, 열쇠 등을 당사 제품에 넣을 수 있어 언제든지 들고 다니기 쉽고, 손이 닿는 모든 곳이 가죽으로 덮여 있습니다. 아직은 신인이지만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지원과 신뢰에 감사드립니다.
고품질 기능 – 이 카시트 정리함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미세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틈새 정리함은 보기에도 좋은 고품질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플라스틱 대신 부드러운 PU 가죽이 의자 가죽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디자인 및 안전성 – 이 시트 간격 필러는 자동차 시트 간격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0.7~1.2인치까지 간격을 메울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아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내부 스펀지는 안정성이 좋아 차량 수납공간을 단단하고 적절하게 정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새 버전 – 다른 브랜드와 달리 당사의 차량용 갭 필러 가죽은 어디에든 고정하기 위해 접착제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끈적한 것들이 의자를 망칠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차량 정리함과 보관함이 귀하의 차량에 적합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컵홀더 디자인도 취소했는데, 높이가 낮은 컵홀더가 다리 공간을 차지해 운전 시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Wanfuder 약속 – 우리는 모든 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상품이 좋지 않다고 느끼실 경우, 저희를 믿고 선택하신 고객님께 한 달간 반품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아직은 신인이지만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지원과 신뢰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