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폰 홀더 마운트【레이싱 등급 및 360° 흡착 컵】자동차 대시보드 앞 유리 에어벤트용 폰 마운트【업그레이드된 이중 금속 후크】iPhone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3in1 핸즈프리 휴대폰 차량용 마운트


Price: $9.97
(as of Mar 29, 2024 02:06:42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자동차 액세서리자동차 액세서리

휴대폰 차량 거치대휴대폰 차량 거치대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자동차 전화 홀더 마운트전화 자동차 마운트 홀더

전화 홀더 자동차전화 홀더 자동차

아이폰 차량용 거치대아이폰 차량용 거치대

휴대폰 홀더휴대폰 홀더

차량용 휴대폰 홀더차량용 휴대폰 홀더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자동차 핸드폰 거치대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자동차 핸드폰 거치대

전화 자동차 마운트전화 자동차 마운트

자동차 전화 마운트자동차 전화 마운트

전화 홀더 자동차전화 홀더 자동차

자동차용 아이폰 홀더자동차용 아이폰 홀더

【3 in 1 최고의 차량용 마운트】혁신을 선도하는 가장 기대되는 차량용 휴대폰 홀더를 소개합니다. 360° 회전하는 흡입 베이스가 있어 설치 없이 측면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고유한 이중 후크 금속 클립은 통풍구를 긁힘으로부터 보호하고 비교할 수 없는 안정성을 제공하여 장치의 보안을 500% 향상시킵니다. 업계 최고의 기능을 가장 먼저 경험해보세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접착력 및 안정성】 122파운드 이상의 하중과 극한의 온도(-104°F~214°)를 처리할 수 있는 ACMEZING 휴대폰 차량 장착이 가능한 믿을 수 없을 만큼 강한 공기압 밸브가 있는 3층 고점도 재사용 가능한 나노 젤이 특징입니다. 에프). 플로리다의 더위에 있든 알래스카의 추운 곳에 있든 이 차량용 휴대폰 마운트는 녹거나 파손될 위험 없이 조종석에 단단히 부착됩니다. 간단히 물로 헹구면 접착력이 회복되고 제거 또는 설치 중에 손상이나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업계 최초’이중 금속 클립】 당사 휴대폰 홀더 자동차에는 접촉 면적이 50% 더 크고 길이가 최대 4cm에 달하는 이중 금속 후크가 있습니다. 이중 후크 금속 클립과 이중 삼각형 구조로 기존 클립 대비 5배 이상의 강도를 제공합니다. 급정거, 급회전, 울퉁불퉁한 주행 상황에서도 완벽한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스냅 조정 기능은 블레이드 처짐을 방지하여 에어컨이 올바른 방향으로 공기를 공급하도록 합니다.
【손쉬운 설치 및 99% 호환성】 iPhone 차량용 마운트로 운전 경험을 간소화하세요. 한 번의 클릭으로 빠르고, 쉽고, 번거로움 없이 휴대폰을 부착 및 분리할 수 있습니다.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여행을 즐기세요! 상하 위치 조절이 가능한 홀더 디자인은 헤드폰, 충전 케이블, 볼륨 및 전원 버튼을 가리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99%의 자동차 모델과 호환되며 두꺼운 케이스를 포함하여 4.0~7.1인치 스마트폰에 적합합니다. 이것은 여행에 꼭 필요한 것입니다.
【타협하지 않는 품질과 확고한 지원】ACMEZING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차량용 휴대폰 마운트 홀더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고품질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모든 사람을 위한 전문적인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60개월간 무상 제품 보증을 약속드립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인내심을 갖고 12시간 이내에 적극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목소리는 중요하며 우리는 여러분과 깊이 있게 소통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