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된 소셜 미디어 논평 및 프로모션 이벤트

대부분의 회사는 승진 및 사회적 관계에 더 적합한 소규모 비즈니스 차량을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업이 항상 좋고 미국의 자동차가 사람보다 많다는 것은 사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나라에는 모든 스쿨버스, 서비스 지프, 배달 차량, 경찰 차량을 포함하여 남녀 1인당 1.2대의 차량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모든 보트, 오토바이, 트레일러, 캠핑카, SUV, 미니밴 및 자동차? 분명히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물론 대부분이 금융업이기 때문에 실제 사업처럼 운영하고 큰 사업으로 키우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지원 아이디어입니다.

라디오 방송국에 전화하십시오.

다음 이벤트가 언제인지 알아보세요. 나타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세차를 주문하십시오. 자동차 라디오를 세척할 거라고 말하세요. 그들은 일주일 내내 라디오에서 “Joe’s Mobile details at Car Wash”를 X 위치에서 무료로 세차한다고 광고할 것입니다. 와서 온 가족을 데려오십시오.” 그렇습니다. 당신은 하루 종일 작은 뒤뜰에서 일하게 될 것이지만, 선의와 미래의 고객을 위해 말하는 사람들은 작은 집에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유닛을 두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직업.

혈액 드라이브.

헌혈을 위해 모두가 모인 세차 기부는 엄청난 투표율이 될 것입니다. 지역 세차장과 경쟁에서 25세 미만의 더 많은 사람들이 헌혈하도록 할 수 있는 다른 경쟁자들에게 도전하십시오. 프로그램에 ‘광고 추가’. 공직자(시장 등)를 이용하여 경쟁을 판단하십시오. 고객에게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멋진 이벤트로 만드세요. 편의를 위해 1시간 또는 30분으로 씻는 시간(분)으로 이동합니다. 잃어버리더라도 훌륭한 광고입니다.

보세요, 승격 게임에서 이기려면 틀에서 벗어나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엠보싱 및 초대; 재미있습니다. 나가서 머리를 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