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보급이 늦어진 이유는?

다양한 전기 세단, 특히 Tesla 제품군이 극찬을 받기 시작한 지 몇 년이 지났습니다.

그들은 좋은 성능 수치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범위 및 재충전 시간과 같은 항목에서 실용적임을 나타냈습니다. 따라서 아무도 여러 단계를 거쳐 며칠에 걸쳐 500km를 여행하고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교체해야 한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5년 전으로 돌아가보면 모든 사람들이 지금쯤이면 우리 모두가 도로의 고요함 때문에 귀머거리가 되고 모든 것이 조용한 윙윙거리는 소리로 바뀔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었습니다. 이상한 내연 기관 자동차는 혐오감이나 동정심으로 보일 것이고 우리 모두는 우리 주변의 깨끗한 공기를 혜택으로 누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다. 왜 그런 겁니까?

가격은 추악한 머리를 든다

범위와 성능 면에서 가장 존경받고 종종 가장 매력적인 전기 자동차 중 일부는 여전히 매우 비쌉니다.

일부 모델은 약 $100,000에 판매됩니다. 대기업이나 평판이 좋은 리무진 렌탈 회사라도 광고를 보고 있으면 눈을 깜박거리게 만드는 가격입니다.

주변에 더 겸손한 차들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이지만 배터리 “문제”(임대, 소유권, 예상 수명, 보상 판매 기간) 등의 측면에서 상황이 복잡해지기 시작합니다. 일부 평론가는 “최종선”이 얼마인지 파악하려면 수학 박사 학위가 필요하며 거기에 도달하면 갑자기 그 작은 차가 가격에 비해 충분히 “작은”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성능

많은 대중 시장에서 성능은 부차적인 관심사입니다. 그렇습니다. 차에 타기도 전에 시속 60마일에 도달할 수 있는 Tesla-S 및 기타 유명인사를 보고 침을 흘릴 수 있지만 사실은 대부분의 도시 또는 교외 운전 환경에서 성능이 완전히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일반 대중은 페라리의 성능 수치에 대해 흥분할 수 있지만 그것이 그들이 하나를 살 것(또는 살 수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일반 구매자가 전기차 성능 측면에서 알고 싶어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차량이 가파른 언덕을 통과할 수 있습니까?

  • 에너지 소비 측면에서 네트워크의 트래픽 혼잡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 재충전이 필요하기 전의 범위는 얼마입니까?

  • 로드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이제 놀랍게도 이러한 질문이 정확히 과학은 아니지만 전기 자동차에 대한 많은 광고를 볼 때 어려운 사실을 쉽게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볼 때, 전기 자동차의 ‘옛날’처럼 끔찍하게 들리기 시작합니다.

완전한 데이터 테이블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충전 전 250마일/400km의 자동차 주행 거리를 주장하는 수치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와 같이 작은 메모가 첨부될 때 손실은 다시 덜 인상적으로 보입니다(무서운 경계선).겨울에는 더 적을 수 있습니다“. 많은 평균적인 구매자는 악천후가 아닌 집을 떠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을 떠나기를 원할 것입니다.”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기다리자“베이스.

너무 많은 유동적인 전기 자동차 수치가 미묘한 경계에 있고 너무 많은 한정자가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충전 시간이며 전원에 따라 여러 옵션이 나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는 3시간이면 합리적으로 보이지만 문제의 특수 충전기가 무엇인지 모른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와 같이 코믹하게 비현실적으로 보입니다.일반 플러그에서 21시간“.

당신의 차에 짐을 싣기 때문에 내일 늦을 것이라고 상사에게 설명하십시오!

합병증

전기 자동차의 대량 채택을 저해하는 요인에 대한 마지막 관찰은 일부 광고 웹사이트가 거의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신차 구매자는 “Model X = $”라는 명확한 옵션을 원합니다. 물론 엔진 크기, 색 구성표 등과 같은 일부 항목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또한 모두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들이 아마도 생각하고 싶지 않은 것은 쇼룸에 갈 때 배터리, 성능 변수 및 성능 변수에 대한 모든 옵션을 해석하기 위해 QC, 엔지니어, 통계학자 및 회계사를 데려와야 한다는 것입니다. 충전요금 등

전기 자동차가 더 저렴해질 때까지는 광고와 가격 책정이 이해하기 쉽고 무엇보다 충전율이 향상되어 틈새 시장 부문으로 사용이 제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