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적인 패러글라이더 조종사? 그와 같은 일은 없다!

그냥 뭔데 일반적으로 패러글라이더 조종사? 짧은 대답은 ‘아무도 없다’이다. 조금 더 긴 대답은 ‘음, 많은 남성들이 30~40대인 것 같다’가 될 것입니다. 놀란? 패러글라이딩은 젊고 대담한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무섭고 위험하며 과한 활동 중 하나가 아닙니까?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형태의 비행과 마찬가지로 위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패러글라이딩 장소에 가서 익스트림 스포츠에 대한 고정관념에 맞는 조종사를 찾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패러글라이딩은 항공 스포츠에 가깝고 비교적 저렴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어 다양한 참가자를 끌어들입니다. 당신도 패러글라이딩을 배우고 친구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유럽은 모든 것이 시작된 곳이며, 그곳에서 스포츠에서 흥미롭고, 음, 극단을 볼 가능성이 더 큽니다. 세계의 한 구석에서 어린이 캠프에는 때때로 패러글라이딩이 활동으로 포함됩니다!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나이가 많은 조종사가 많이 있습니다. 즉, 정년을 넘긴 자! 인생을 흥미롭게 만드는 더 좋은 방법.

젠장, 나는 심지어 비디오를 본 적이있다. 조종사 옆에 개를위한 특수 하네스가 부착되어 타고갑니다. 저먼 셰퍼드가 혼자 가기 전에 얼마나 많은 비행 시간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웃지 마세요. 패러글라이딩은 정말 쉽습니다!

여러 각도에서 본 파일럿

재미를 위해 패러글라이더 조종사를 위한 몇 가지 가능한 범주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나이 하나입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아주 어린 나이에 아주 나이가 많은 사람까지 날 수 있는지 이미 언급했습니다. 무게 다른 것입니다. 가장 낮은 등급의 XXS 날개를 비행하는 남성 또는 약간 마른 여성. 셔츠 사이즈 같지 않나요… 탠덤 패러글라이더 외에는 키가 너무 큰 핵심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예, 2인용 날개입니다. 또 뭐? 국적 물론 이것은 글로벌 스포츠이기 때문입니다. 유럽에서 태어 났고 가장 인기가 있지만 행성의 모든 대륙에는 패러 글라이딩 광신도가 있습니다.

무엇에 대해 무능? 확실히! 예, 일부 회사는 휠체어를 탄 사람들이 하늘로 올라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줍니다. 결국, 패러글라이더의 브레이크 스위치를 작동하는 데 몇 명의 손만 있으면 됩니다. 다른 카테고리일 수도 있지만, 성별 분명하다. 비행 스포츠에서 여느 때와 같이 성별이 비행에 특별한 이점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패러글라이딩에는 남자가 여자보다 훨씬 많습니다. 어쨌든 여성은 컨트롤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신중하고 정확한 스타일을 더 빨리 선택합니다.

이것은 패러글라이딩 조종사에서 발견되는 다양성의 주요 각도를 다룹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예에 대해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나이

특히 유럽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패러글라이더를 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1994년에도 몇 명의 젊은 조종사가 있었습니다. 그해 불가리아의 14세 소년은 최연소 패러글라이더 조종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그 부드러운 나이에 29번의 비행을 했습니다.

이스라엘에서 패러글라이딩은 Yair Shachar의 Zoom Club의 선구적인 노력으로 시작하여 약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70세에 어떤 Baruch Gurwitz에게 나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실제로 1998년 Baruch는 세계에서 가장 나이 많은 패러글라이더 조종사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습니다. 그는 77세였습니다. 그 기록은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79세의 폴란드 조종사에 대한 단편 영화가 만들어졌습니다. 이 영화의 제작자는 밴프 마운틴 영화제에서 상을 받은 미로슬라프 뎀빈스키입니다.

조종사가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승객일 때 나이는 훨씬 덜 장애물입니다! 나는 두 명의 뛰어난 여행자의 이름을 기록한 패러글라이딩 학교를 발견했습니다. 95세의 Hannes Taugwalder와 2.5세의 작은 여성인 Zoe Schmid도 마찬가지입니다!

무게

패러글라이더 조종사가 사용할 수 있는 체중 범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설명할 실제 패러글라이더 디자인이 있습니다. 먼저 Nova Rookie Wing은 5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가장 작은 것은 XXS입니다. 초소형. 무게가 55kg(약 120파운드)인 여성일 가능성이 높은 페더급 조종사에게 딱 맞습니다. 맞습니다. 그 무게에는 하네스, 헬멧 및 착용할 수 있는 기타 장비가 포함됩니다.

규모의 다른 쪽 끝에서 실제로 큰 조종사는 일반적으로 승객을 수송하는 데 사용되는 탠덤 패러글라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론상으로 무게가 200kg(약 440파운드)인 Big Bertha 또는 Gigantic Joe는 10kg(22파운드)의 비행 장비를 넣고 Bio-Air Bi-Bio 42에 부드럽게 떠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탠덤 패러글라이더입니다. .

이제 몇 가지 퀴즈를 위해. 역사상 가장 큰 스포츠 패러글라이더는 날개 길이가 20미터(66피트)인 일회용 디자인으로 자동차 광고를 촬영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매우 특수하게 강화된 날개는 무거운 Lama 헬리콥터에서 떨어진 후 무려 600kg(1300파운드 이상)을 운반해야 했습니다. 실제 Audi A6 Allroad는 멋진 산 풍경을 배경으로 이 패러글라이더 아래 하늘에 떠 있는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국적

요즘 패러글라이딩 활동이 없는 대륙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비행 학교와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제 패러글라이딩 웹사이트가 60개국 이상에서 방문자를 끌어들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패러글라이딩은 특히 영국, 프랑스, ​​독일 및 한국에서 스포츠로 유명하고 가시적입니다. 물론 다른 것들도 있지만 지금까지 이 4가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무능

장애인을 위한 조직화된 패러글라이딩은 영국, 호주, 남아프리카, 미국 및 기타 여러 국가에 존재합니다. 당연히 탠덤 패러글라이더가 이 지역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영국인들은 장애인을 위한 패러글라이딩 홍보에 아주 좋은 일을 한 것 같습니다. 에어웨이즈 공항 활동만 보면 찾기 어렵지 않아요! 이 회사는 때때로 특별히 수정된 패러글라이딩 ‘마차’를 사용하여 매우 다양한 장애인들이 비행기를 탈 수 있도록 합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회사는 패러글라이딩을 포함하여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Handiconcept입니다. 그들은 스위스 알파인 리조트에서 운영되며 신체적, 정신적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으로 건너가 Team Thor라는 혁신적인 회사가 공공 자선 단체로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특히 신체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다루며 탠덤 패러글라이더로 해안 비행에 중점을 둡니다. 오래된 해안 비행뿐만 아니라 태평양 연안의 Torrey Pines에서 매우 인상적이고 잘 알려진 암초 비행 체험입니다.

막대

패러글라이딩은 여성 참가자에게 장애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매우 가벼운 무게의 사소한 문제는 경우에 따라 안정기를 운반하면 쉽게 해결됩니다. 더 큰 패러글라이딩 학교 중 일부는 여성을 위한 패러글라이딩 코스도 제공합니다. 예는 미국 콜로라도 볼더에서 운영되는 피크 투 피크 패러글라이딩입니다.

특히 유럽에서는 선별된 소수의 여성이 능동적인 경쟁 조종사가 되어 스포츠에서 가장 높은 기준에 도달했습니다. CIVL 스포츠 캘린더에는 여성 전용 이벤트도 있습니다. CIVL은 FAI가 일반 항공과 마찬가지로 패러글라이딩 및 행글라이딩 측면에 대한 국제 관리 기관입니다.

이제 패러글라이딩에서 두 명의 주목할만한 여성에 대해 간략히 언급하겠습니다. 첫째, 이란의 Azar Mazru’ii Farahani는 테헤란 여성 항공 스포츠 연맹의 이사입니다. 전문 패러글라이딩 강사인 그녀는 전통적인 이슬람 의상을 입고 가장 쉽게 공중을 활공합니다. 그것은 달라.

둘째, 영국 최고의 여성 조종사 중 한 명이 Nicky Moss입니다. 그녀는 스페인 아게르에서 열린 브리티시 오픈 패러글라이딩 선수권 대회 여자 대회에서 우승할 만큼 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Nicky는 영국 패러글라이딩 기록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전문 조종사가 될 기회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패러글라이딩은 승객으로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