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과 관련된 이명 위험 – 윤리적인 설치 선택

  • Post category:BMW

큰 소리는 청력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귀를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많은 애프터 마켓 설치자는 절대적으로 위험하고 누구나 듣기에 치명적인 시스템을 설치할 것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사람이 젊을 때 잠시 동안 발견될 수 있지만 나중에 장기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이명을 가진 사람도 결국에는 난청을 겪을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귀에서 이명이 나는 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제 나는 비즈니스맨으로서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해야 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지불하면 그들이 사장이라는 것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카 오디오 및 스테레오 설치자는 사람에게 장기적인 건강 위험을 경고할 수 있는 성실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심한 이명을 앓고 있는 50세의 사람이 그 최대치를 설정하지 않기를 바랄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시벨 스테레오 시스템이 귀에서 계속 울리면서 귀가 먹먹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이명은 사람들을 말 그대로 미치게 하고, 미치게 하고, 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키고 결국 납세자들이 의료비로 막대한 비용을 지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심각한 문제이지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는 카 오디오 스테레오 상점에 많은 법률과 규정을 부과하고 싶지는 않지만 자동차 산업의 이 부문 종사자가 높은 윤리 기준을 유지하기를 거부하고 고객에게 경고하는 경우에는 일부 법률과 규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거기 규정? 이것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