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레인지 로버 리뷰

영국에서 자동차를 생산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인 Land Rover는 1970년부터 Range Rover를 제작해 왔으며 Range-Rovers는 오늘날(2009년)에도 여전히 생산되고 있습니다. 차는 당신이 예상할 수 있듯이 몇 년 동안 조금씩 바뀌었고, 다른 모델은 세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따라서 “Range Rover Classic”은 1세대 Range Rovers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1세대 모델과 함께 오랜 시간 동안 후속 모델이 생산되기 시작하면서 서로 다른 모델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제 차체 디자인은 생산 첫 10년 동안 거의 미미하게 변경되었으며 Rover Rovers 클래식의 차체는 대부분 알루미늄이었습니다. 처음 10년 동안의 Range-Rovers의 모든 변종에는 무게와 크기가 상당히 큰 2개의 도어가 있었습니다. 1981년 이후 새로운 Range Rovers에는 4도어가 있었는데, 이는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2도어 버전은 영국 시장에서 철수했지만 다른 곳에서는 계속 판매되었습니다.
 
Range-Rover의 도입에 대해 여러 비판이 있었습니다. 이 차량은 오프로드와 온로드 조건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차량이 성공적으로 처리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원래의 강력한 3리터 및 5리터 엔진은 135마력의 출력을 가졌습니다. 이 차는 도로에서 최고 속도가 시속 100마일에 불과했고 그 시대의 많은 가족용 자동차를 가속할 수 있었습니다. 이 차는 오프로드에서도 좋은 성능을 발휘했으며 1979회의 파리 다카르 랠리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이 자동차는 David Bache가 설계했으며 4~5개의 수동 기어박스가 장착되었습니다. 그러나 80년대 초반에 자동차에 자동 변속기가 설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