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폭스바겐 콤비 – 여전히 실용적인 데일리 드라이버인가?

공랭식 Volkswagen Kombi는 자동차 아이콘입니다. 그것은 개성이 넘치는 클래식 밴이며 많은 젊은 남성(및 여성)이 여전히 일일 운전자로 소유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제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실용적인 차량을 만들기 위해 약간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나는 매일 1976년형 2리터 창문을 운전하며 내 경험은 복원되지 않은 Kombi를 주 차량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잘 보여줍니다.

폭스바겐 콤비(Volkswagen Kombi)는 이제 30년이 넘었습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내 것을 합리적인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썼으며 저렴한 Kombi를 구입하는 경우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더 비싼 Kombi도 약간의 수리와 TLC가 필요할 것입니다.

1800cc 2리터 모델은 엔진 재구축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더 작은 엔진이 장착된 모델보다 스탠드업 앤 고(stand up and go)가 더 많기 때문에 가장 실용적입니다.

먼저 거꾸로.

Vans는 멋지고, 상징적이며, 개성이 있고 확실히 지루하지 않습니다.

운전하기 재미있고 몸매가 좋으면 편안하고 핸들링이 좋습니다. 최신 모델의 창 마운트는 교통 규정을 준수하며 더 큰 언덕에서는 속도가 느려지지만 하루 종일 시속 60마일로 순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실용적입니다. Kombi에는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후방 엔진 혹 때문에 현대식 밴만큼 좋지는 않지만 여전히 짐이나 식료품을 위한 공간이 있는 훌륭한 8인승 캠퍼 또는 밴이 됩니다. 여유 공간이 좋고 구타 경로에서 조금 벗어나고 싶다면 후륜 구동이 이륜 구동에 좋은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이 중 하나를 일일 운전자로 소유하려는 경우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녹은 물론 Kombis 또는 오래된 자동차의 가장 큰 킬러입니다. 조금 더 돈을 쓰고 합리적으로 녹슬지 않는 Kombi를 얻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녹슬지 않는 밴을 찾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매일 밴을 사용하는 것이 실용적이 되기 전에 돈을 잡아먹을 수 있는 것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모터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새로운 튜브와 피스톤, 완전히 새로운 베어링, 재건된 크랭크축과 캠축, 그리고 재건된 헤드로 광산을 재건했습니다. 헤드는 무연 휘발유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동시에 변환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비용이 듭니다.

조향 및 서스펜션은 안전하며 제대로 작동해야 합니다.

서스펜션에서는 메인 볼 조인트 4개와 쇼크 업소버를 교체했습니다. 스티어링으로 모든 티어로드 엔드와 메인 센터 핀을 교체했습니다. 스티어링 댐퍼는 다음 교체 목록에 있으며 내 Kombi의 오른쪽 핸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차량에도 새로운 스티어링 박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Kombi의 브레이크도 제대로 작동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라이닝은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것이지만 뒷 브레이크 드럼도 한계 이상 마모되어 교체했고 앞 디스크는 다음에 앞 브레이크 패드를 할 때 교체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플렉스 호스는 30년이 넘고 부서지기 쉬워서 모두 교체했고 일부 금속 브레이크 라인은 부식되어 교체했습니다. 뒷 브레이크 실린더는 몇 년 전에 교체되었고 앞 브레이크 캘리퍼는 새 씰로 재건되었습니다.

후륜 구동에 네 개의 시체가 있고 내 창문에 있는 시체는 매우 슬펐습니다. 그들은 뒷바퀴 베어링과 함께 교체되었습니다.

살펴봐야 할 매우 중요한 영역 중 하나는 엔진의 연료 라인입니다. 엔진 전체에 휘발유가 튀면서 밴에 불이났습니다. 연료 라인을 주의 깊게 확인하고 오래되어 금이 간 경우 고품질 연료 라인으로 교체하십시오. 주석 팬에 문지르지 않고 기화기와 연료 펌프로 가는 파이프가 느슨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건 중요하다!

수정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 외에도 항상 예상치 못한 일이 있습니다. 스프레이 노즐이 내 창문에 있는 차에서 떨어져 나와 엔진을 통과했습니다. 작고 가는 황동 튜브일 뿐인데 엔진에서 구슬이 덜거덕거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다행히 손상은 없었지만 엔진을 빼내고 실린더 헤드를 제거하여 모든 것을 확인하고 스프레이 노즐의 잔해를 제거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했습니다.

기계적 마모 외에도 고려해야 할 외관도 있습니다. 귀하의 예산 Kombi는 페인트 작업, 새 카펫, 새 실내 장식이 필요할 수 있으며 심지어 앞 좌석도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 측면에서 덜거덕거림과 외풍을 막기 위해 새로운 문과 창문 밀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히터에 약간의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내 밴에서 히터 케이블이 압수되었습니다. 더운 지역에서 겨울에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훨씬 더 추운 지역으로 이사하기 전까지는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반면에 부품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1976년형 2리터 모델인 Kombi의 경우 Carby 스프레이 노즐을 제외하고 필요한 모든 부품을 구입할 수 있었고 심지어 다른 VW 모델의 부품으로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모든 수리와 복원에도 불구하고 Volkswagen Kombis는 여전히 실용적인 일일 운전자가 될 수 있습니다. 구매 가격은 이야기의 일부일 뿐이며 클래식 Kombi를 안전하고 편안한 상태로 복원하려면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