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골프 MK5를 소개합니다

폭스바겐 골프 MK6가 화제다. 그러나 지금 당신이 보는 모든 좋은 점은 폭스바겐 골프 MK5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전 골프카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새로운 VW Golf MK6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Volkswagen Golf MK5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2003년 10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Volkswagen Group-A5라고도 알려진 PQ35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된 Volkswagen MK5가 선보였습니다. 북미에서는 이 차를 Rabbit이라고 불렀습니다. 2006년에 MK5는 15,000달러에 팔렸으며 이는 모든 자동차 애호가에게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디자인 속성
이 회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많은 사람들이 Ford에서 인수한 것으로 여겨지는 이 자동차의 성공 뒤에 있었고 유명한 Mulit-link Control Blade 독립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설계한 팀이었습니다. 이 차를 판매한 가장 큰 이유는 도로 주행 능력이 뛰어나고 핸들링이 가장 좋은 차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NA에서 중고 MK5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4년밖에 안 된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므로 좋은 거래처럼 보입니다.

엔진에 대해 알아보자
MK5에는 4기통 가솔린 엔진이 장착됩니다. 그것은 또한 터보 차저 디젤 엔진인 Duse 유닛 인젝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Volkswagen은 또한 Titronic, 수동 및 자동과 같은 다양한 변속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폭스바겐의 가장 좋은 점은 자동차를 판매하는 국가에 따라 엔진을 설계하고 튜닝한다는 것입니다.

VW의 Volkswagen Golf GTI에는 Turbo Fuel Stratified Injection이 장착된 4기통 2리터 엔진과 280Nm에서 197hp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차는 6단 DSG와 6단 수동 기어박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휘발유 또는 디젤?

2005년 9월에 출시된 GT 버전도 있습니다. 이 차량은 고객에게 TDI 또는 TSI 트윈 차지 1.4리터 엔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디젤과 휘발유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