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 키트를 구입할 때 확인해야 할 사항

다양한 고품질 캡, 플러그 및 액세서리는 복잡한 유지보수에서 가벼운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에 필수적입니다. 개별 크기의 볼트에 맞는 렌치 헤드가 있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플러그 키트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둥지 크기

다양한 플러그 크기에는 SAE, 미터법 및 Whitworth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SAE(표준 크기 소켓)는 인치 단위로 측정되며, 이는 구형 차량 모델에서 작업하는 정비사에게 실용적입니다. 밀리미터 단위의 최신 국산 및 수입 차량에서 작업하려면 미터법 도구가 필요합니다.

정비되는 차량의 종류에 맞는 차고를 갖추어야 합니다. 그러나 SAE와 미터법의 조합은 가장 광범위한 작업에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실용적인 옵션입니다.

세 번째 유형은 클래식 Jaguar 또는 MG와 같은 영국 차량에만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 Whitworth 플러그입니다.

차의 크기

SAE 및 미터법 플러그는 ½인치, 3/8인치 및 ¼인치를 비롯한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크기 범위는 다른 클램프와 함께 작동하도록 되어 있으며 작업할 추가 장치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단일 디스크 크기를 구입하는 데 제한이 있는 사용자의 경우 대부분의 소켓에서 작동할 수 있는 3/8인치 디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¼인치 드라이브 소켓은 좁은 공간에서 볼트나 너트를 고정하는 데 선호되는 반면, 대형 ½인치 드라이브 소켓은 더 큰 패스너에 실용적이며 더 많은 토크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플러그는 완전히 조이거나 풀기 위해 토글 로드 또는 래칫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들

소켓의 모양은 12각 별에서 6각 육각형까지 다양합니다. 6점 소켓은 벽이 너트 측면에 더 잘 앉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안정적인 옵션입니다. 심각한 토크가 필요하거나 대형 장비에 의존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더 실용적입니다. 그러나 12포인트 플러그는 위치 지정 및 정렬이 훨씬 쉽고 가벼운 작업에 유용한 옵션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더 편리합니다.

합금강

플러그의 강도와 내구성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내구성 있는 선택 중 하나는 다른 재료로 단조된 합금강입니다. 장기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장 힘든 작업을 견딜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재료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