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차량의 고무 성형 기술

가스 가격은 2008년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실제로 2008년 7월 1일 휘발유 1갤런의 전국 평균 가격은 $4.087에 도달했습니다. 그렇다면 하이브리드 차량의 판매도 인기를 얻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놀라운 점은 연비가 좋고 친환경적인 자동차에 고무 성형 기술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Wikipedia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차량을 추진하기 위해 둘 이상의 서로 다른 전원을 사용하는 차량”으로 정의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휘발유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대안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휘발유가 $4/갤런을 넘어섰을 때 대유행이었습니다. 주유기 가격이 하락하고 있는 지금도 미국인들은 여전히 ​​이 차량에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 다른 연료 위기가 임박했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환경 친화적인 디자인에도 팔리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 소유자가 21세기 운송 수단에서 찾을 수 있는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고무 몰딩 부품입니다. 특히 Auto Answers는 최근 “대부분의 앞유리에는 테두리가 프레임에 꼭 맞는 고무 몰딩이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는 이 고무가 약간 줄어들고 통과하는 공기를 받기 위해 약간 들어올려 진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는 진동. 더운 날씨에는 고무가 팽창하고 납작해지며 소음이 함께 발생합니다.”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rubber] 나중에 진동이나 기타 소음을 유발할 수 있는 느슨한 피팅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고무 몰딩 및 고무-금속 결합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는 하이브리드 차량 제조업체가 최상의 제품을 출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계에서 중요하며 하이브리드 모델은 몇 안 되는 밝은 지점 중 하나입니다.

수백 가지의 다양한 SPC 인증 맞춤형 고무 부품이 자동차 산업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의 회사를 위해 생산됩니다. 고품질 제품을 출시하고자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제조업체는 수년간의 경험을 갖춘 직원이 있는 맞춤형 고무 및 고무-금속 결합 부품을 위한 최첨단 제조 공장을 찾아야 합니다. 압축, 이송 및 사출 성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무 성형 전문가는 우수성의 특징이며 고품질 고무 부품에 대해 이러한 유형의 하이브리드 차량 제조업체가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이 되어야 합니다.

일부 맞춤형 고무 성형 부품 하이브리드 자동차 제조업체는 펌프 임펠러, 오프로드 장비용 기어 변속 부츠, 실리콘 스티어링 칼럼 씰, 컨트롤 패널 스위치 커버 및 가스 펌프 노즐을 포함한 복잡한 부품을 차량에 표준으로 설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개스킷 포함. 금속 부품 또는 알루미늄, 황동,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나일론 결합된 높은 아크릴 니트릴, 네오프렌 결합 전기 모터 마운트, 황동 또는 카드뮴 도금 강철에 결합된 고무로 Viton이 있는 실린더 씰, 고무 피팅이 있는 플래퍼 밸브가 포함됩니다. 네오프렌이 있는 아이들러 롤러는 강철에 접착되어 있고, 내마모성이 높은 SBR이 있는 공기 스프링 범퍼는 양극 산화 처리된 강철과 사각 접합 센터 마운트에 부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