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 뒤의 찬 공기가 외부로 부는 경우 – Ford Explorer 또는 Jeep Grand Cherokee

타이밍 변경은 그렇지 않으면 눈에 띄지 않을 자동차의 문제를 드러냅니다. 글로브 박스 뒤에 외부 공기 흡입구가 있는 Jeep Grand Cherokee 또는 Ford Explorer가 있는 경우 새 공기 흡입구 도어(일명 재순환 도어 또는 맥스 도어)가 파손되었을 수 있습니다. 외부 공기 도어는 승객 구역의 공기를 재순환하거나 HVAC(난방 환기 및 공조) 시스템으로 신선한 공기를 허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놀랍게도 Explorer와 Grand Cherokee는 난방 및 AC 시스템에서 공통적인 결함을 공유합니다. 새 에어 도어는 작업자의 압력으로 여러 번 파손될 수 있는 깨지기 쉬운 플라스틱입니다. 밖이 추울 때 이 문제는 명백해집니다. 더운 여름 기후에서 깨진 신선한 공기 문이 공기 효율성을 감소시킵니다.

확인 중 새 에어 도어를 만들고 증가된 공기 흐름을 들어보면 쉽습니다. 공조 위치를 최대로 올리면 새 에어 도어가 외부의 공기를 닫아 내부의 공기를 강제 순환시키기 때문에 에어컨에서 나오는 공기의 소리가 더 커야 합니다. 소리가 나쁘지 않다면 글러브박스 문을 열고 뒤에서 정상에서 최대로 설정을 변경하면서 문이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이 움직이지 않으면 고장난 것일 수 있습니다. 문이 때때로 케이스 바닥으로 떨어질 수 있으며 송풍기에 배치됩니다. 그것은 앞에 있지 않을 수도 있고 때로는 플라스틱 창살에 손가락을 찔러 땅에 문이 비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바꿔 놓음 문은 스스로 할 일이 아닙니다. Grand Cherokees에서 대시를 제거하고 HVAC 케이스를 제거해야 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에서는 케이스를 제거하지 않고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 어셈블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분명히 케이스를 제거해야 하는 경우 냉매를 회수해야 하므로 AC 기계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있다면 Explorer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귀하의 업무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 작업을 직접 수행하지 않더라도 이 정보는 수리점에 문제가 무엇인지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자를 문제 영역으로 안내하는 추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진단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