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Porsche Taycan 4 Cross Turismo 장단점: Wag Swag?

왜 모든 소란? 작년 올해의 SUV 경연에서 우리는 자동차 세계의 새로운 것들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Mercedes-Benz E450 All-Terrain과 Audi A6 Allroad 모두 구매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못했습니다. 두 차량 모두 해당 부서에서 자격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SUV 자격 증명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 차 모두를 좋아했습니다. 사실은 E-Class가 “올해의 차” 상을 수상했다는 것입니다. 기능 편집자인 Christian Seebo에 따르면 실제 SUV에는 안정감이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형 Porsche Taycan 4 Cross Turismo는 인조 SUV 영역의 또 다른 위대한 장입니다.

포르쉐에 따르면 이 차는 크로스 투리스모이며 파나메라 스포츠 투리스모라고 불리는 마키에 의해 왜건 세단과 다릅니다. 바디 스타일링을 제외하고 Tycan과 Cross Turismo의 유일한 차이점은 기존 에어 서스펜션, 0.8인치의 추가 지상고 및 그래블 모드입니다.

아름다운 차체 외에도 이 강력한 자동차의 2개 모터 동력 장치는 375마력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68lb-ft의 토크. 보급형 세단에 비해 215마일(약 200km) 거리가 약간 더 짧습니다. 그러나 마일리지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제 Taycan 4 Cross Turismo가 다른 독일 스테이션 왜건과 다른 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보조 편집자인 Duncan Brady에 따르면, 다른 차량보다 자갈과 모래 위에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전기 왜건은 강력한 Jeep Wrangler 및 Ford Bronco와 같은 다른 짐승보다 비포장 도로에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쓴 전문가는 수탉 꼬리를 위한 샌드박스 주변에 6개의 루프를 요청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Taycan Cross Turismo 사용자들은 SUV라기보다 스테이션 왜건에 가깝다고 주장합니다. 가시성 면에서는 훌륭한 스포츠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UV와 달리 충분한 시인성을 제공하지는 못한다.

그리고 일부 사용자는 커튼과 유리 지붕이 없기 때문에 많은 구매자에게 이 차가 불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같은 이유로 이 SUV를 싫어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현대 전기 자동차의 일반적인 결함입니다. 모하비 사막의 태양 아래에 차가 앉아있을 때 실제로 더 두드러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뒷좌석의 지붕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또한 볼보 XC40은 포르쉐보다 50% 저렴합니다. 또한 단 4.2초라는 훨씬 빠른 시간에 시속 60마일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Taycan의 엔진은 Porsche에서 만든 것이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로스 투리스모는 전기차만큼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우리가 Porsche Taycan 4 Cross Turismo를 좋아하는 만큼 2022년형 SUV로 간주될 수는 없습니다.

2022년형 Porsche Taycan 4 Cross Turismo의 장단점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