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최고의 2012 Nissan GT-R 스피커

드디어 닛산이 해냈습니다. Nissan과 Porsche의 경쟁이 가열되는 가운데 Nissan은 가장 높은 등급의 자동차와 단 2.9초의 가장 빠른 0-60mph 시간으로 레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2012 Nissan GT-R은 자동차의 기술 발전을 경험할 수 있는 이동 수단 중 하나입니다. 2012년 1월 캘리포니아에서 보도 자료를 발표하는 동안 회사는 이 차를 위해 세 개의 날개가 달린 꿀벌 속도의 버즈를 전 세계에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괴짜들은 3초에 0-60mph를 만든다고 시장에 대해 잘못 알고 있습니다. 녹음이 좀 지루하지 않나요?

하지만 출고 후 시승한 차는 2.9초 만에 시속 60마일에 도달했다. 그들은 그의 가짜 속도 제한에 대해 회의적인 뉴스 기사를 쓴 언론인들의 얼굴에 침을 뱉었습니다. 그것은 정확히 91 옥탄가의 높은 옥탄가 펌프 가스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 온도는 51도입니다. 클러치가 예열되었지만 차에 의심의 여지가 있어야합니다. 컴퓨터 시스템은 다시 경주할 수 있기 전에 1.5마일 동안 식혀야 하므로 자동차는 사진보다 기술적으로 조금 더 발전해야 합니다. 시장 조사원 및 사용자로부터 다음과 같은 리뷰가 있습니다.

1) 무적의 기계라고 합니다. Webster의 온라인 버전에 따르면 여전히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과장하거나 과장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검토가 올바른지 확인하려면 엔진을 시동하고 스로틀을 조정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2) 이 차는 재설계되었지만 운전하기 좋고 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엔진은 순수한 동력이고, 서스펜션 기술은 크게 수정되어 더 빨라졌으며, 휠은 더 가벼워지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스포티하고 중역적입니다.

3) 정지 모드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의 크기와 힘이 더 커졌습니다. 더 단단한 섀시는 향상된 공기 역학으로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저항이 커지고 다운포스가 증가할수록 엔진 냉각 효과가 좋아진다.

4) 위의 변경 사항으로 자동차의 전반적인 주행 특성과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5) 런치컨트롤 실패는 그대로인데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6) 이전 버전에서와 같이 공기 흐름이 측면으로 리디렉션되어 전면에서 후면으로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비행기와 같은 가속에 더 가벼운 효과를 줍니다.

7) 리어 디퓨저를 보다 강력하게 교체하고 기능을 확장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모된 부품 또는 구성 요소에 대한 전반적인 공기 흐름이 개선됩니다. 리어 윙의 배기구는 리어 휠에서 공기를 끌어오도록 설계되었으며 브레이크 냉각이 우수합니다.

8) 새로운 통풍구는 뒷바퀴 뒤쪽의 눈에 잘 보입니다. 휠의 순전히 외형적인 직경은 부하를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더 많은 사양과 기능을 얻기 위해 자동차를 구입하고 시승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는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