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는 변장한 패셔니스타입니까?

어제 나는 Mercedes-Benz New York Fashion Week에서 몇 가지 쇼에 참석했습니다. 링컨 센터의 야외 광장에는 지나가는 패셔니스타들의 사진을 찍으려는 수많은 파파라치가 있었습니다. 많은 모델들이 메인 전시관에서 나와 그들이 입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홍보를 위해 광장에 포즈를 취했습니다. 매년 로스앤젤레스에서 뉴욕까지 모든 주요 도시에서 패션 위크가 시작됩니다. 매일 디자이너, 언론, 유명인들은 최신 유행 패션에 대해 아쉬워합니다. 대부분은 주류 쇼핑객이 접근할 수 없고 일부는 결코 시장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일부 디자인은 Geneva Auto Show의 컨셉트카처럼 순전히 환상입니다.

Apple 기술에 관해서는 18개월에서 2년에 한 번만 받습니다. 오면 많은 기대와 기대가 큽니다. Apple이 무엇을 소개하든 대다수는 즉시 그것을 원합니다. 사람들은 이미 뉴욕시 5번가와 58번가에 있는 Apple 플래그십에 줄을 서 있습니다. 오늘 Apple은 새로운 iPhone 6 및 6 Plus와 함께 Apple Watch를 출시했습니다.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데 몇 년이 걸린 놀라운 첨단 기술일 뿐만 아니라 유행을 선도하거나 최소한 그렇게 되기를 원합니다.

Apple Watch는 춤을 추며 활주로를 굴러 떨어졌습니다. 그는 군중에게 자신의 옷을 보여주었다. Apple Watch는 금, 강철 또는 알루미늄과 같은 다양한 재질로 제공되며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시계 밴드에는 개인 취향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일반 손목시계와 달리 아이폰과 연결해 탈의실 없이 바로 바꿀 수 있는 기능과 얼굴이 많다. 의류 디자이너는 이 모든 것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그들은 새로운 종류의 “기술적 사치”를 받아들일 것인가? 다음에 디자이너 드레스나 양복을 입은 사람을 보게 되면 그 사람의 손목을 살펴보십시오. 애플워치인가? 아마도 그것이 Apple Watch라면 그가 당신에게 보여줄 것이고, 그 시점에서 Apple이 “fashionista tech”의 리더가 될 새로운 범주를 만들었음이 분명할 것입니다. 주류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서 두 번 이상 착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당신이 왔습니다. 패션위크 디자이너들이 얼마나 많은 주문을 받을지 기다리는 동안 Apple은 이미 바늘에 실을 꿰고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단지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