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엔진 과열 문제 및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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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온도가 너무 높습니다.” BMW를 운전하는 동안 이 표시등이 켜지는 것을 본다면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과열 문제는 자동차를 100,000km 이상 운전할 때 발생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BMW 엔진 과열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BMW 엔진이 과열되는 4가지 주요 이유

다음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BMW 과열 표시등이 켜지는 주요 이유 중 일부입니다.

결함이 있는 온도 조절기

차가 과열되면 첫 번째 단계는 온도 조절 장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부품은 엔진이 특정 온도 범위에 도달하면 열리거나 닫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워터 펌프 고장

약 75,000마일 후에 BMW의 워터 펌프가 고장납니다. 워터 펌프가 고장 나면 냉각수 흐름이 멈추고 엔진이 과열될 수 있습니다.

손상된 라디에이터 팬

라디에이터의 기능은 라디에이터 팬이 물의 온도를 낮추도록 돕는 것입니다. 결함이 있는 팬은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해야 합니다.

냉장고 문제

냉각수가 막히거나 새는 경우 BMW 엔진이 과열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이제 자동차에 더 많은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이러한 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온도 조절기 교체

BMW의 서모스탯 밸브에 결함이 있으면 차량이 과열될 수 있습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냉각수를 배출하고 라디에이터를 배출하고 온도 조절기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전체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냉각수를 보충해야 합니다.

워터 펌프를 교체하십시오

BMW가 과열되고 냉각수 레벨이 떨어지지 않으면 펌프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쉬운 해결책은 펌프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라디에이터를 비우고 냉각수를 세척한 다음 펌프를 교체해야 합니다. 안전을 위해 온도 조절기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디에이터 팬 교체

라디에이터 팬을 교체하는 것은 위에서 언급한 다른 구성 요소를 교체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팬을 교체하고 다른 모든 부품을 재조립하기만 하면 됩니다.

냉각수 채우기

라디에이터에 기포가 보이면 라디에이터를 세척하여 공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러나 라디에이터에 냉각수가 없으면 전체 시스템에 누출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누수가 발견되면 라디에이터를 다시 채우기 전에 수리하십시오.

간단히 말해, BMW 라디에이터에 과열 문제가 있는 경우 위에 나열된 문제에 대해 엔진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면 앞으로 몇 년 동안 자동차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