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Cherokee에서 트랜스퍼 케이스를 교체하는 방법

Jeep Cherokee 트랜스퍼 케이스는 차량 구동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양도 조건은 배송과 다르며 서비스 또는 교체를 위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저번에 교체했을 때 이렇게 했습니다.

나는 바닥 물 마개를 제거하여 물을 배수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전을 확인했습니다. 전면과 후면의 차도를 제거했습니다. 8MM 육각 드라이버와 프라이 바만 있으면 됩니다.

그런 다음 13MM 소켓을 사용하여 전송 마운트의 나사를 풉니 다. 이 씨앗은 단면에 있으며 구멍을 통해 얻습니다. 그런 다음 크로스 멤버를 고정하는 15MM 볼트와 너트를 제거하여 크로스 멤버를 설치했습니다. 이를 통해 두 개의 18MM 볼트로 고정되는 변속기 마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볼트에는 나사산 잠금 장치가 있어 풀기가 어렵습니다. 이렇게 고급차에서 보통 깨지는 마운트를 확인했는데 괜찮습니다. 다음으로 배기 상단과 탭을 제거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변속을 엉망으로 만드는 대신 트랜스퍼 케이스에서 변속 레버를 잠갔습니다. 나는 2wd를 선택하고 9/16 렌치를 사용하여 너트와 와셔를 제거했습니다. 링크를 조심스럽게 내려놓았습니다. 보통 필드에서 링크를 제거합니다. 레버를 멈추는 것이 너무 쉬워서 시스템을 표준 관행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으로 13MM 리테이닝 볼트를 제거하고 클립을 제거하여 스피드 드라이브를 제거했습니다. 발신자를 유선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가방 상단의 장착 탭에서 패스너를 제거했습니다. 모드 스위치를 제거하고 배선을 제거했습니다.

다음으로 케이스를 변속기에 고정하는 6개의 9/16 너트를 제거했습니다. 5개는 박스 엔드 링을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후자는 시프터 케이스 지지대 뒤에 있으며 9/16 구멍과 긴 익스텐션을 사용하여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배기관 근처에 있는 두 개는 배기관을 제거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데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좋고 닫혀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내버려 두었습니다. 케이스를 낮추면 이 두 개의 씨앗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6개의 너트를 풀면 트랜스퍼 케이스가 빠르게 배송됩니다. 그런 다음 4wd에 넣어 돌아가는 교체품을 준비했습니다. 이를 통해 요크를 앞으로 돌리고 입력 스플라인을 정렬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anut을 시작한 표현에서 거기를 잡으십시오.

다음으로 여섯 개의 씨앗을 모두 공유합니다. 그런 다음 스위치 커넥터, 배선 장치 및 속도 컨트롤러를 다시 설치했습니다. 레버에 연결하기 위해 케이스를 2wd에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크로스 멤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면 드라이브 제안을 다시 설치했습니다. 드라이브를 방해하지 않는 장소에 쉽게 병을 넣을 수 있도록 드라이브 뒤에 놓기 전에 트랜스퍼 케이스에 물을 채웠습니다. 231은 ATF의 1쿼트보다 약간 더 많은 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앞 유리를 변속기 마운트에 올려 놓았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볼트는 나사산이 있는 잠금 장치 때문에 돌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십자가를 놓고 몸 주위를 감싼 다음 변속기의 무게를 십자가 한쪽으로 낮추었습니다. 그런 다음 포함된 변속기 마운트와 크로스를 고정하는 4개의 너트를 다시 설치했습니다.

그런 다음 제안된 드라이브를 다시 설치했습니다. 누수와 볼트 풀림을 확인하고 지프차를 내려 운전했습니다. 트랜스퍼 케이스는 잘 작동하고 클러치를 조정하지 않고도 모든 기어에서 회전합니다. 커넥터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커넥터의 13MM 나사를 풀고 적절한 위치로 밀어 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