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Select Trac NP 242 전송 정보

Jeep Cherokee의 Trac 옵션은 새로운 NP 242 시리즈 트랜스퍼 케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변속기는 다음 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2wd, 오픈 센터 디퍼렌셜이 있는 4wd, 오픈 센터 디퍼렌셜이 있는 4wd, 중립 및 4wd 로우(로크 센터 디퍼렌셜)

중앙 차이점의 추가는 NP 242와 NP 231 또는 Trac 트랜스퍼 케이스 간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예외 없이 231 트랜스퍼 케이스는 제한된 시간 동안 사륜구동 모드만 제공합니다.

NP 242 풀타임 트랜스퍼 케이스는 센터 디퍼렌셜을 열어 트랜스퍼 케이스가 연결될 때 프론트 및 리어 액슬이 서로 다른 속도로 회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견인력이 가장 적은 끝이 가장 큰 힘을 얻습니다. 이 위치는 휠이 지면과 접촉하지 않을 수 있는 도로에서 몇 가지 단점이 있을 수 있지만 모든 노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트 타임 모드 – 중앙 차동 잠금 장치가 있는 경우 트랜스퍼 케이스를 손상시키지 않고 느슨하거나 거친 표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젖은 도로, 단단한 자갈이나 흙, 약간의 눈과 얼음 조건, 휠 스핀 없이 최대 가속이 필요한 마른 포장 도로에서 풀 타임 모드를 사용합니다. 나는 느슨한 자갈, 흙, 잔디 및 모든 오프로드 조건에서 임시 조건을 사용합니다. RallyCross를 실행할 때도 시간 모드를 사용합니다.

오프로드 조건이나 내리막길을 주행할 때 거친 자갈길에서 제어력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지면을 사용하여 과도한 제동을 피합니다. 트레일러나 기타 견인 장비를 세울 때 잠깐 넣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작은 바닥을 자주 사용합니다.

NP 242 트랜스퍼 케이스는 레버를 움직이기만 하면 모든 속도에서 2wd와 4wd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낮은 범위로의 변속은 저속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Jeep 설명서에는 3mph라고 나와 있습니다.

242 트랜스퍼 케이스의 작동 문제 중 하나는 레버를 2wd로 이동해도 4wd에 고정된다는 것입니다. 내부적으로 변속 레버에는 선택한 포크의 변속력에 영향을 주는 스프링이 있습니다. 기어에 토크가 과부하되면 스프링이 기어에서 슬리브를 제거할 만큼 충분한 힘을 갖지 못합니다. 기어에서 토크가 제거되면 스프링이 포크를 이동하고 기어 슬리브를 돌립니다.

가스와 동시에 발을 들어 올리면 일반적으로 스프링 압력이 포크를 움직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빨리 로드됩니다. 일부 높은 미세 영역에서는 천 층이 슬리브 또는 도구에 형성되어 오랫동안 달라붙게 되며 슬리브를 해제하려면 의도한 언로딩에서 두 가지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Jeep NP 242는 자동 유체로 연료를 공급받습니다. 케이스 뒷면에 있는 두 개의 큰 플러그 상단을 제거하여 레벨을 확인합니다. 물은 상단 플러그와 수평이어야 합니다.

NP 242에는 테일 샤프트에 슬라이딩 요크가 있습니다. 드라이브 샤프트가 손상되거나 제거되면 테일 샤프트에서 물이 손실됩니다. 또한 이 씰은 수분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NP 242는 유연한 트랜스퍼 케이스이며 내 Jeep 5대 중 3대에 선택했습니다. 일반 옵션은 모두 반복적으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