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에서 배울 수 있는 4가지 귀중한 교훈

나는 독일 자동차,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의 열렬한 팬이지만 특히 메르세데스-벤츠를 좋아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나는 헨리 포드가 자동차를 발명했다고 믿었고, 헨리 포드가 여전히 레고를 가지고 놀고 있던 1886년에 칼 벤츠가 실제로 자동차를 발명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Henry에 뒤지지 않기 위해 그는 모든 자동차의 생산을 가속화하는 생산 라인을 구상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Mercedes-Benz를 사랑하고 존경하기 시작한 때가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그 이유는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원칙을 구현하고 내가 진정으로 존중하는 몇 가지 결정을 내렸고 우리가 그들로부터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그들은 개척자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다른 어떤 자동차 회사보다 더 많은 자동차 기술을 개척해 왔습니다. 종종 작업 포럼에서 사람들은 자신이 디자인이나 기술에서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죽습니다. 나는 항상 그것이 사실이라 할지라도 그들은 그렇게 할 모든 권리가 있다고 대답합니다. 그들이 자동차를 발명했기 때문에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를 만드는 행위만으로 자동차를 복사하고 있습니다.

그저 가벼운 장난꾸러기일 뿐이지만 요점은 메르세데스가 선구자였다는 점이다. 렌치로 엔진을 시동할 필요가 없도록 엔진 점화 시스템을 개발했고, 최초의 과급 자동차를 개발했고, 크럼플 존을 만들었고, 자동차용 ABS를 개발했고, 유럽에서 에어백을 처음으로 도입했고, 접을 수 있는 스티어링 컬럼을 개발했고, ESP(Electronic Stability Program)는 나중에 DSC와 같은 다른 많은 이름으로 다른 자동차에 도입되었지만 이름은 매우 짧습니다.

개척에는 대가가 따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Mercedes는 다른 어떤 제조업체보다 R&D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요즘에는 하루에 약 R90백만입니다! 2006년에는 하루에 R140백만 R을 R&D에 사용했습니다). 대다수는 Bentley 및 Rolls-Royce와 함께 세계 인구 사이에서 명성, 존경 및 찬사입니다.

사람들이 벤치마크를 인용해야 할 때 두 가지 중 하나만 듣게 될 것입니다. 해당 분야의 롤스로이스이거나 해당 분야의 메르세데스-벤츠입니다.

벤틀리와 롤스로이스가 얼마나 많은 기술을 메르세데스-벤츠에서 구상하고 개발했는지 메르세데스의 개척 정신을 증명하듯 살펴보세요. 이 구별은 다른 방식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증거는 왕족(대통령, 외교관, 통치자, 장관, 왕, 왕비, 장관) 10명 중 약 9명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또는 마이바흐를 운전하거나 운전한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2. 이기적이고 탐욕스럽지 않다.

내가 아는 한 다른 어떤 자동차 회사도 하지 않은 메르세데스에 대해 무엇보다 존경하고 존경하는 것은 경쟁사가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 기술을 라이센스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다른 자동차 회사가 Merck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자동차에 Mercedes의 안전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메르세데스, 볼보, BMW, 아우디 등의 첨단 기술 덕분에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살아 있고 그 사람들의 수많은 자녀들이 오늘 여기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글쎄요, 기업의 탐욕은 어디에나 있고 저는 Mercedes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처럼 이익을 극대화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백만 달러를 들여 개발한 보안 기술을 다른 사람에게 라이선스하는 것은 탐욕이 주된 동기가 아닙니다.

3. 멘토와 가이드를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1995년부터 2005년까지 역사상 최악의 시기를 보냈다. 불행히도 미덕의 원칙을 이해하지 못하는 잘못된 사람이 회사를 이끌도록 선택되었습니다. 그는 Mercedes가 이익을 늘리기 위해 비용을 줄여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Mercedes는 고객 만족도 순위에서 바닥에서 2위까지 떨어졌습니다. 메르세데스가 최소한의 피해로 이 기간을 버틸 수 있었다는 것은 메르세데스의 확고한 명성에 대한 놀라운 증거입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CEO가 인수했습니다. 완벽을 명확하게 이해하는 사람이었고 Mercedes는 컴퓨터와 전자 제품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역사상 더 나은 자동차를 만든 적이 없었습니다. 오류 및 버그.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Mercedes의 가장 최근 기술 개발은 PRE-SAFE로, 충돌 시 운전자를 보호하는 것을 넘어 실제로 충돌을 예측하여 좌석 위치와 에어백, 창문을 전개하고 선루프를 닫고 안전 벨트. 충돌 전 프리텐셔너. 충돌이 발생하지 않으면 모든 시스템이 정상으로 재설정됩니다.

재료와 엔지니어링은 다시 한 번 최고 수준이며 이전 10년은 이제 나쁜 기억일 뿐입니다.

4. 그들은 가족을 소중히 여깁니다.

부부는 삶에 대한 공통된 목적과 비전이 없기 때문에 종종 결혼 생활에서 열정과 불꽃을 잃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나는 그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 또는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헤어졌다”와 같은 말을 합니다! 음, 그래, 그러지 마. 가족을 이야기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아내/남편을 삶의 목적과 별개의 존재로 보지 마십시오. 우리는 이 일을 함께 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역사를 살펴보면 어디에서나 패밀리 테마를 볼 수 있습니다. Bertha Benz는 잘 알려진 투어에서 Carl의 차를 장거리 운전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휘발유 엔진을 이해하지 못했고 이것이 악마가 운전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매우 미신적이었습니다.

남편에게 알려지지 않은 베르타 벤츠의 승차감은 사람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아이디어를 더 편안하게 해주었고 성공의 기준을 설정하려는 호기심은 사상 최고에 달했습니다.

Mercedes-Benz의 놀라운 역사에서 다른 가족 언급 중에는 그의 이름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옐리네크는 에밀 옐리네크의 딸이었습니다. 에밀 옐리네크는 자신의 자동차를 경주했고 더 빠른 속도가 필요했기 때문에 Daimler의 초기 엔진 개발을 담당한 부유한 사람이었습니다.

Gottlieb Daimler는 Karl Benz와 같은 시기에 자동차 디자인에 종사했지만 Karl Benz와 같이 목적에 맞게 설계된 섀시가 아닌 그의 마차를 개조했기 때문에 Karl Benz는 자동차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Daimler 엔진 중 하나는 Emil Jelinek의 딸 Mercede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결국 Emil Jelinek은 자신의 레이싱 팀 이름을 Mercedes로 지정했습니다. 그는 분명히 딸을 사랑했습니다. 결국 Karl Benz는 그의 회사를 Daimler와 합병하여 Daimler-Benz를 설립했습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잘 모르지만 가족은 나에게 매우 중요하므로 Mercedes-Benz 유산의 이 요소는 내 책에서 가족을 다른 것보다 머리와 어깨를 올려 놓습니다. 나에게 페라리와 메르세데스는 모든 자동차 회사 중 가장 자랑스러워할 이유가 가장 많고 가장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지만 페라리조차도 자동차를 발명했다고 주장할 수는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