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K8 및 XKR 소유자를 위한 잠재적 전면 서브프레임 문제 경고

재규어 XK8이 노후화되면서 앞 서스펜션 부품이 마모돼 교체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적으로 휠 베어링, 상부 및 하부 위시본 부싱, 스프링, 쇼크 업소버 볼 조인트 등은 결국 모두 교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자동차의 앞 서스펜션에서 노킹 소음이 나는 경우 위의 원인 중 하나가 원인이라고 가정하지 말고 이러한 부품 중 하나 이상을 교체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십시오. 프론트 서스펜션에서 나는 덜컹거리는 소리는 해결해야 할 훨씬 더 심각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는 스틸 포스트 핀에 걸리는 상부 위시본 부싱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격리된 콤보 장치는 자동차의 전체 알루미늄 서브프레임에 숨어 타원형 모양의 핀홀을 만듭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휠과 서스펜션이 불안정해지고 과도한 유격으로 떠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분명히 핸들링 저하와 도로 소음 증가(클론)로 나타납니다.

Jaguar의 어퍼 위시본, 부싱, 지지 핀 어셈블리 및 영역의 열악한 디자인을 보면 이것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핀 구멍의 각 끝은 속이 비어 있어 물, 먼지, 염분 등이 구멍으로 들어가 부싱과 핀을 부식시킬 수 있습니다. 노출된 영역에 대한 보호는 제공되지 않으며 주기적으로 그리스 또는 왁스로 해당 영역을 청소하고 보호하라는 Jaguar 유지 관리 조언이 제공됩니다.

전면 및 후면 클러치 상부는 자동 윤활되도록 설계되었으며 필요에 따라 피벗 핀을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그러나 이들이 부식되면 포획된 결합 장치가 알루미늄 서브프레임에서 마모됩니다. 설상가상으로, 알루미늄 서브프레임과 강철 부싱 인서트를 통과하는 강철 핀으로 인해 전해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브프레임이 과도하게 마모된 경우 새 서브프레임 또는 양호한 중고 서브프레임으로 완전히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XK8 서브프레임 부품을 교체하는 데 £1500 이상의 비용이 듭니다!!. 훨씬 저렴한 솔루션은 숙련된 모터 엔지니어가 서브프레임에 새 인서트를 추가한 다음 핀과 두 개의 부싱을 교체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를 작성할 당시에는 이 후자의 접근 방식이 얼마나 성공적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영역에서 내 XK8의 유격과 부식을 확인했으며 모든 것이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덤불, 핀 및 일반 영역을 왁스로 완전히 보호했습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에서 노킹 소리가 들리면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영역입니다.

마지막으로, XK8 상부 위시본 마운트를 제거하는 작업을 완료한 경우 모든 부싱과 볼 조인트를 교체하는 것이 더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스프링과 충격도 동시에 교체해야 합니다. 일부 경우. 미래의 포인트와 완료된 작업은 차량의 핸들링, 정신 및 즐거움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