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별 고급차 분류

최근 몇 년간 경기 침체로 인해 고급차에 대한 수요가 둔화되었을 수 있지만 경기가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점차 회복되고 있습니다. 이는 구매력이 감소하거나 자산이 감소함에도 불구하고 초고가 차량이 여전히 관련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명성을 얻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더러운 부자만 살 수 있는 자동차를 사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 자동차 범주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고가의 자동차에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체적으로 결정하는 고유한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범주화는 금지 없이 여론과 비판에 의해 더욱 고무된다. 요컨대, 세분화는 이동자와 셰이커의 인식을 기반으로 진화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부유한 고급 소비자를 염두에 두고 이러한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에 매우 수익성이 높은 틈새 시장이 있습니다.

일반 자동차 세그먼트와 달리 고급 자동차는 주로 가격 때문에 분류됩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자동차는 대량 생산되지 않기 때문에 희귀한 것으로 간주되며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은 사람의 키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가격이 주요 요인이지만 엔진 유형, 구조, 디자인 및 일반 자동차에서 볼 수 없는 기타 임의 기능과 같은 다른 변수는 여전히 고려됩니다. 외관만 보아도 이미 명성이 자자한 차들이지만, 진짜 문제는 배트모빌조차 험상궂게 보이게 하는 모든 내장 기능을 갖춘 실내입니다.

$20,000 ~ $30,000 가격대의 차는 일반인에게는 다소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고급차로 분류되기는 어렵습니다. 카테고리에 거의 들지 않습니다. 그 가격 이상의 모든 것은 권위 있는 엔트리 레벨 차량으로 간주됩니다. 이 엔트리 레벨의 경이로움은 충분한 찬사를 받고 너무 많은 주목을 받지만 고급 자동차 부문에서는 경량으로 간주됩니다. 즉, 그들은 충분히 권위가 없습니다. 결국 일부 중산층 사람들은 여전히 ​​그 가격대의 자동차를 살 수 있습니다.

차 가격이 $60,000 ~ $100,000 가격대에 도달할 때 차이가 분명해집니다. 이것은 또한 부자와 초 부자를 빠르게 구분합니다. 이 가격대에서는 Audi, Mercedes Benz, Cadillac 및 Jaguar와 같은 고급 차량이 장면을 지배합니다. 그리고 물론, 10만 달러를 넘어선 지독하게 높은 가격표를 가진 초호화 자동차도 있습니다. 백만장자와 억만장자만이 감히 롤스로이스, 마세라티, 애스턴 마틴, 포르쉐,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으로 장식된 자동차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세단, 해치백, 스포츠카 또는 컨버터블의 형태가 될 수 있지만 형태에 관계없이 확실히 명성과 화려함을 발산합니다. 차고에 한두 대가 주차되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그 차주가 보통 사람이 아님을 알 수 있다. 그 또는 그녀는 할리우드 배우, 스포츠 인물, 재벌, 상속인 또는 단순히 돈이 많은 사람일 수 있습니다.